가브리엘의 늦은 골은 풀럼을 침몰시키고

가브리엘의 늦은 골은 풀럼을 침몰시키고 아스날의 완벽한 출발을 연장합니다

가브리엘의 늦은

토토 홍보</p 런던 북부에서 특별한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아스날 선수들과 팬들이 풀럼을 상대로 역전승을 자축하자, 경기장 주변에 에너지가 스며들어 그 뒤를 이은 모든 이들을 감동시켰습니다.

한 시즌 티켓 소지자는 친구에게 “옛날처럼요.”라고 제안했습니다. 지금, 그런 이야기는 조금 시기상조입니다.

충분히 예쁘긴 했지만 이 성능은 오랫동안 효과가 없었습니다. 그러나 아스날이 가지고 있는 것은 새롭게 발견된 회복력입니다.

Gabriel Magalhães를 가져 가라. 알렉산다르 미트로비치가 지역 가장자리에서 덤덤하게 공을 훔쳐 풀럼을 앞서게 했다.

그러나 Martin Ødegaard의 동점골 이후, Gabriel은 아스날이 리그 정상 회담에서 주말을 끝낼 수 있도록 승자를 집으로 묶었습니다.

Mikel Arteta는 실수에 대해 “경기장의 반응은 곧바로 지지와 믿음을 주었습니다. “그러면 선수는 계속 플레이하려면 용기를 보여야 합니다. 실수는 축구의 일부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어떻게 대응하느냐에 관한 것입니다.

“개비가 사고방식을 바꾸고, 매일매일 접근하는 방식이 1~2년 전과 달라요. 그는 자신의 습관에 얼마나 일관성이 있으며 최고가 되기를 원하는지.”

작년 같은 주에 – 국제 휴식 시간을 제외하고 – Arteta의 팀도 승격된 반대파를 가까스로 물리쳤습니다. Norwich에 대한 그 결과는 틀림없이 그의 직업을 구했습니다. 12개월 후, 시대는 많이 달라졌고, 그는 자신의 100번째 리그 경기를 53번째 우승으로 기록했습니다.

가브리엘의 늦은

“우리는 성숙했고 이 서포터들 앞에서 뛰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라고 Arteta가 말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것은 믿음에 관한 것입니다. 이제 우리는 그 믿음을 갖게 되었습니다.”

이번 시즌 처음으로 Arteta는 선발 투수들과 손을 댈 수밖에 없었고 Thomas Partey와 Oleksandr Zinchenko가 탈락했습니다.

모하메드 엘네니와 키어런 티어니가 들어왔고, 아스날이 시즌 초반의 민첩함과 유창함을 유지할지 여부에 모든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초기 결과는 혼합되었습니다. 많은 아스날의 전반전 점유율에 대해 그들은 임상적인 터치를 놓쳤습니다.

풀럼은 압박을 흡수했고 에미레이츠에서 지킬 앤 하이드 4시즌을 견뎌낸 베른트 레노는 팀 림이 실수로 출전해 클리어한 부카요 사카를 질식시키기만 하면 됐다. Leno는 Gabriel Martinelli의 코너가 바를 때렸을 때 약간의 동요를 느꼈을 수 있습니다.

때때로 아스날은 아마도 과장했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Gabriel Jesus를 오른쪽 아래로 질주하게 만든 관리는 고사하고 거의 본 적이 없는 Ødegaard의 잘린 라운드 더 벤드 스루 볼을 가져옵니다.

예수는 처음에 너무 오래 버틴 것처럼 보였지만 사카를 찾았습니다. 하지만 서포터들이 간청하듯이 첫

번째 공격을 하지 않고 Saka는 너무 깔끔하게 하려고 했고 Tosin Adarabioyo의 발가락은 Ødegaard와 함께 “1”에 이어 “2”에 도달하는 것을 방해했습니다.

Granit Xhaha는 이전에 예수에게 티를 받았을 때 목표를 빗나갔고, 인터벌 사이에는 약간의 좌절감이 끓어올랐습니다.

아스날은 휴식기 이후에도 영역 지배를 계속했고, 외데가르드는 상자 밖에서 레노의 손바닥을 쏘았다. 그러자 그들은 뒤쳐졌습니다.

그리 멀지 않은 과거에는 그것이 끝이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아스날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대신, 상자 밖에서 Ødegaard는 Adarabioyo의 편향을 통해 잘못된 발로 Leno를 보냈습니다. “아스날, 아스날.” 그들은 포효했다.

Eddie Nketiah는 승자를 찾자 벤치에서 에너지를 주입했습니다. 마르티넬리의 맹렬한 컬

스트라이크는 아다라비오요의 머리에 골문으로 향했다. 그런 다음 마침내 끈기가 결실을 맺었습니다. 구석에서,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