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태를

인디애나 낙태를 촉발한 오하이오주 소녀 강간으로 체포돼 국제적 주목

콜럼버스 남성이 10세 오하이오 소녀를 임신시킨 혐의로 기소됐다. 이 소녀는 낙태를 받기 위해

인디애나로 여행을 갔다가 대법원이 로 대 웨이드를 뒤집는 판결을 내리고 오하이오 낙태법이 발효되면서 국제적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낙태를

먹튀검증 마지막 주소가 콜럼버스의 노스웨스트 사이드에 있는 아파트였던 거슨 푸엔테스(27)는 경찰이 최소 두 차례 아이를 강간했다고 자백한 후 화요일 체포됐다. 이후 그는 오하이오 주에서 1급 중범죄인 강간 혐의로 기소됐다.More news

콜럼버스 경찰은 6월 22일 Det. Jeffrey Huhn은 수요일 아침 Fuentes의 재판에서 증언했습니다. 6월 30일, 소녀는 인디애나폴리스에서 의료 낙태 수술을 받았다고 Huhn은 말했다.

Huhn은 또한 인디애나폴리스에 있는 클리닉의 DNA를 Fuentes의 샘플과 아이의 형제자매와 비교하여 유산된 태아에 대한 기여를 확인하고 있다고 증언했습니다.

10세 소녀의 낙태: 인디애나 산부인과 트위터에 응답

오하이오 주 법무장관: Ohio AG Dave Yost, 10세 강간 피해자 사건에 의문 제기, 체포 시 ‘기뻐’

프랭클린 카운티 시 법원 판사 신시아 에브너는 이 사건이 서류미비자로 여겨지는 푸엔테스가 보증금 없이 구금될 이유가 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러나 Ebner는 Fuentes가 비행 위험이 있고 관련된 어린이의 안전을 위해 높은 유대감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체포되기 전 Huhn과 Det. David Phillips는 가능한 원인 진술에 따라 Fuentes에서 타액 샘플을 수집했습니다.

낙태를

더보기: 오하이오 의원들은 산모의 생명이 위험하지 않는 한 임신 중 낙태를 금지하는 법안을 발의합니다.

에브너는 프랭클린 카운티 교도소에 수감되어 있는 푸엔테스에게 200만 달러의 보증금을 설정했습니다.

낙태 논쟁 인화점이 된 이야기를 추가로 확인하는 혐의
콜럼버스 형사의 범죄 혐의와 증언은 미국 대법원의 Roe v. Wade 판결에 대한 전국적인 분노의 핵심 인화점이 된 충격적인 이야기를 더욱 확증합니다.

The Dispatch의 Gannett 자매지인 Indianapolis Star는 이달 초 10세 강간 피해자가 오하이오주에서 대부분의 낙태가 불법이 된 후 낙태 서비스를 위해 오하이오주에서 인디애나주로 여행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 계정은 낙태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디애나폴리스의 의사인 Dr. Caitlin Bernard에게 귀속되었습니다.

의견: 낙태를 한 10세 소녀의 사례를 의심하기 위해 진흙탕에 뛰어든 부끄러운 Dave Yost

이 이야기는 빠르게 입소문을 타며 전 세계의 아울렛에 등장했으며 조 바이든 대통령을 비롯한 낙태 권리 지지자들의 주요 화두가 되었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금요일 고등법원의 판결에 대해 “그 어린 소녀가 된다고 상상해보라”고 말했다. “진심이야. 그 어린 소녀가 된다고 상상해봐.”

그러나 최근에 일부 낙태 반대론자들, 공화당 정치인, 언론 매체들은 이 이야기가 입증되지 않았다고 비판했습니다.

Fox News에서 Dave Yost 오하이오 법무장관이 이 이야기에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오하이오주 법무장관 데이브 요스트는 이번 주 폭스뉴스에 출연해 계정의 유효성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다.

공화당원인 Yost는 Fox News 진행자 Jesse Watters에 자신의 사무실에서 10세 희생자에 대한 보고서가 접수되었다는 “속삭임”을 듣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