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 스토어는 필요한 모든 것을 30분

다크 스토어는 필요한 모든 것을 30분 안에 제공합니다. 하지만 인적 비용이

다크 스토어는

먹튀검증사이트 브루클린의 그린포인트(Greenpoint) 지역의 번화한 지역에는 검은색으로 칠해진 옛 자동차 정비소가 있습니다.

긴 종이로 덮인 창문은 내부 작동을 숨기고 브런치를 즐기는 사람들로 북적거리는 거리에 우울한 존재감을 부여합니다.

희망에 찬 쇼핑객이 문지방 위에 서서 직원이 일반에게 공개되지 않는다고 설명하는 동안 Doritos, Kettle Chips 및 탄산음료가 늘어선 선반을 살펴봅니다. “하지만 배달을 위해 앱에서 주문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이 매장과 같은 공간은 팬데믹이 소비자 초점을 전환함에 따라 지난 몇 년 동안 미국 전역의

대도시에서 출시한 수많은 초고속 배송 회사 중 하나인 Gopuff의 미시적 주문 처리 센터 또는

“어두운 매장”입니다. 그것을 감당할 수 있는 사람들 – 주문하기 위해.

이 회사들은 사탕과 알코올 음료에서 커피 필터와 배터리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10~30분 안에 배달합니다. Instacart 및 FreshDirect와 같은 일반 식료품 배달 앱과 차별화되는 속도이며 서비스를 제공하는 커뮤니티에 다크 스토어를 열면 달성됩니다.

유행이 절정이었던 2022년 초에 뉴욕시의 5개 자치구에 115개의 어두운 상점이 있었습니다.

시의원 Gail Brewer가 의뢰한 지도에 따르면 대부분 부유하고 백인 지역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Getir, Gorillas 및 FastAF를 비롯한 초고속 배송 회사는 수십억 달러의 벤처 캐피털 자금을 바탕으로 쇼핑객에게 속도와 편의성을 약속했습니다.

그러나 비평가들은 이것이 노동자, 지역 기업 및 지역 사회에 나쁘다고 주장해 왔습니다.

그리고 뉴욕에서 지역 관리들은 일부 어두운 매장이 창고 구역이 아닌 구역에 설치하여

고객의 쇼핑을 허용하지 않으며 현금을 받지 않는다는 이유로 구역 설정 및 소비자 보호법을 위반했다고 비난했습니다.

다크 스토어는

Buyk, Fridge No More 및 1520을 포함한 앱은 이미 도시에서 철수하거나 파산을 선언했으며 일부는 수익을 내지 못하고 있습니다. Brewer 사무실의 가장 최근 집계에 따르면 맨해튼에는 23명이 남아 있었다.

그들의 퇴장은 결단력이 더 있거나 현금을 태울 수 있는 버팀목이 있는 사람들에게 더 유리한 경기장을 만들 수 있습니다.

시장은 이미 터키 회사 Getir, 독일에 기반을 둔 Gorillas 및 미국에 기반을 둔 Gopuff를 포함하여 미국에 남은 소수의 주요 업체와 통합을 보고 있습니다.

자금이 유입되었습니다. Getir는 2022년 3월에 7억 6,800만 달러를, 2021년에는 Gopuff가 10억 달러를 모았습니다.

돈을 흘린다는 사실. 예를 들어, 조커(Jokr)는 올 6월 미국 사업을 중단하기 거의

1년 전인 159달러의 주문 손실을 보고 있었다. 회사는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다.

덴버의 메트로폴리탄 주립 대학에서 기업 윤리를 가르치는 Bill Herman은 빠른 배송 앱은

식료품을 위한 Amazon이 책을 위한 것처럼 되기를 원하고 그들이 승리하기를 희망하면서 이윤을 기꺼이 잃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Herman은 “지배적인 플레이어가 되어 공간을 ‘파괴’하는 식료품 배달 앱의 초기 투자자가 된다고 상상해 보세요.”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앱의 빠른 등장과 이동은 공정하고 안정적인 일자리와 평등한 도시를 제공하기

위한 광범위한 기술 산업과 수많은 다른 “파괴”의 책임에 대해 의문을 제기합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