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스크바는 우크

모스크바는 우크 라이나의 성공에도 불구하고 전쟁 노력에 전념

모스크바는 우크

토토사이트 하르키우 지역에서 우크라이나의 번개 반격은 키예프와 그 너머에서 러시아의 전쟁 기계에 가스가 고갈될 것이라는

희망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지난 주에 우크라이나 군대가 이전에 점령한 북부 지역의 로드 아일랜드 크기의 지대를 해방하면서 여러 서방 평론가와 군사 전문가들은 이 갑작스러운 발전을 거의 7개월에 걸친 전쟁의 잠재적 전환점으로 환영했습니다.

현장의 사실들은 서방 전문가들이 옳았다는 것이 증명될 가능성이 있음을 나타내지만, 모스크바에서 나오는 반응은 러시아가 싸움을 포기할 의사가 없다는 것을 분명히 합니다.

러시아 군사 전문가 블라디슬라프 슈리긴은 뉴스위크에 “하르키우 전선에서 우리는 군사적 패배를 겪었지만 치명적인 패배는

아니었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의 작전 성공은 이제 우리가 진짜 싸움을 시작해야 한다는 깨달음으로 이어졌습니다.”

Shurygin에 따르면, Kharkiv 주변의 반격은 러시아 지도부가 우크라이나의 능력에 대한 이전 가정의 일부를 재고하도록 강요했습니다.

모스크바는 우크

그는 “지금까지 우리가 수적으로 우세하지만 훈련과 무장이 부족한 군대와 싸우고 있다는 믿음이 있었다”고 말했다.

“이제 우리는 수적 우위도 갖춘 잘 무장하고 유능한 군대와 싸워야 하는 단계에 접어들고 있습니다.”

그러나 Shurygin은 평화를 위해 소송을 제기하거나 분쟁에 대한 유사한 외교적 종결을 추구하기보다는 러시아의 대응이 무력으로 무력 충돌을 시도할 것이라고 예측합니다.

그는 “열등한 숫자로 성공할 수 있었던 시대는 지났고, 따라서 우량한 숫자를 만들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총동원을 발표할 경우 러시아 대중의 반응이 어떨지는 두고 볼 일이지만, 가까운 관찰자들은 하르키우를 둘러싼 러시아의 패배가 반전 감정을 부추겼다는 가시적인 징후를 보지 못하고 있습니다.

자유주의 정치 분석가인 안드레이 니쿨린은 뉴스위크에 “러시아의 전형적인 사람은 여전히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 척 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그는 “정중한 회사에서 전쟁을 논하는 것은 무례하다”고 덧붙였다. “패배를 언급하는 것은 음란합니다. 손실과 희생자, 그리고 그 모든 것의 부도덕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음란합니다.”

Nikulin은 대부분의 경우 러시아 대중이 달갑지 않은 소식을 접하는 것을 피한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물론 사람들은 하르키우 주변에서 계획대로 일이 진행되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선택의 심리적 대처 메커니즘은 모든 것이 분명히 정상이 아니더라도 여전히 정상인 것처럼 행동하는 것입니다.”

전쟁의 사건을 추적하는 데 진정으로 관심이 있는 러시아인을 위해 크렘린의 국내 선전 장치는 국가 정보 공간에서 초현실주의적인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Nikulin은 “선전가들은 이것이 생존 전쟁이며, 러시아가 지면 우리 모두가 멸망할 것이라는 생각으로 사회를 통합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라고 설명했습니다. “물론 선전가의 논리는 이해할 수 있습니다. 처음부터 그들은 자신의 운명을 군사 작전의 성공과 연결했습니다.

그들은 러시아의 모든 것이 무너지면 정치 지도부가 책임을 져야 하는 것처럼 책임을 져야 한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