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고기에서 발견

물고기에서 발견 되는 놀라운 수준의 미세플라스틱 – 그것을 먹는 것은 ‘개인 선택’

물고기에서 발견

강남 오피 과학자들은 인간이 섭취하는 생선의 상당 부분이 미세플라스틱을 함유하고 있을 수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으며, 한 전문가는 생선을 먹을지 말지는 “개인의 선택”이라고 말했습니다.

해양 오염 게시판(Marine Pollution Bulletin) 저널에 발표된 논문에 따르면 뉴질랜드 남부 해안에서 잡힌 물고기의 4분의 3이

조직에 어느 정도의 미세 플라스틱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미세 플라스틱은 직경이 0.2인치 미만으로 정의된 작은 플라스틱 조각입니다.

“내가 샘플링한 물고기의 75%가 미세 플라스틱을 섭취했습니다. 저는 2년 동안 오아마루에서 테와웨 만까지

남부 아오테아로아(뉴질랜드)의 남동 해안선을 따라 모든 계절에 걸쳐 물고기를 샘플링했습니다.

” 연구의 주 저자인 Isabella Clere는 Newsweek에 말했습니다.

“나는 원양어(표면 거주)와 저서(바닥 거주) 물고기 사이에서 유사한 섭취율을 발견했는데, 이는 플라스틱이 수주

전체에 도처에 있고 바다에 영구적인 특징이 있음을 시사합니다.”
내셔널 지오그래픽(National Geographic)에 따르면 일부 미세 플라스틱은 화장품이나 극세사 의류에 사용하도록

설계된 작은 입자이고 다른 일부는 환경 파괴로 인해 더 큰 플라스틱 조각이 분해된 결과입니다.

물고기에서 발견

Microplastics and Nanoplastics 저널에 발표된 연구의 2021년 추정치에 따르면, 전 세계 상층 바다에는 약 24조 4000억 개의 미세 플라스틱 조각이 있으며, 그 무게는 82,000~578,000톤입니다.

이 미세플라스틱은 대부분의 해양 생물로 들어가며 종종 먹히게 됩니다.

Clere의 뉴질랜드 연구에 따르면 10종에 걸쳐 조사된 155마리의 물고기에서 391개의 미세 플라스틱 조각이 발견되었습니다. 미세 플라스틱 조각의 약 98%는 크기가 3mm 미만이었습니다.more news

연구 공동 저자인 Bridie Allan은 “저서성(바닥에 서식하는) 어류와 원양에 서식하는(표면에 서식하는) 어류를 조사한 결과

모든 종의 내장에서 미세플라스틱을 발견했는데, 이는 모든 해양층에 걸쳐 미세플라스틱이 도처에 있음을 시사합니다.”라고 연구 공동 저자인 Bridie Allan이 말했습니다. 오타고 성명서.

“어류 내장을 무작위로 선택하여 플라스틱 유형을 확인했으며 대부분이 폴리에틸렌, 비스코스, 폴리프로필렌 및 ​​플라스틱

첨가제로 밝혀졌습니다. 폴리에틸렌은 가장 널리 사용되는 플라스틱이며 전 세계적으로 해양에서 가장 널리 발견되는 플라스틱입니다.” 말했다.

“어류는 단일 시점이 아니라 1년에 걸쳐 수집되었기 때문에 이것은 우리 남부 해역에서 미세 플라스틱의 존재가 지속적인 특징임을 시사합니다.”

전 세계의 물고기에서 다양한 미세 플라스틱이 발견되었지만 뉴질랜드 연구는 남반구에서 유사한 경향이 관찰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물고기의 미세 플라스틱에 대한 연구가 제 연구와 유사한 결과를 얻었습니다.

남반구는 해양 미세 플라스틱 오염에 대한 연구가 제한적이었고 대부분의 연구는 북반구와 해양 환류에 초점을 맞추었습니다.”라고 Clere가 말했습니다.

해류는 바람 패턴과 지구의 자전에 의해 생성된 힘에 의해 형성된 원형 해류의 대규모 시스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