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주택 시장이 ‘멜트다운’에 있다: 이코노미스트

미국 주택 시장이 ‘멜트다운’에 있다: 이코노미스트
Atop 이코노미스트는 미국 주택 시장이 현재 “붕괴” 상태에 있으며 판매가 계속해서 급격히 감소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미국 주택

영국 기업 Pantheon Macroeconomics의 설립자이자 수석 이코노미스트인 Ian Shepherdson은 Forbes와의

인터뷰에서 2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한 주택 건설업자의 신뢰도가 여전히 “더 떨어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미국 주택

그는 비즈니스 잡지에 “최근 몇 달 동안 집을 구입한 사람은 곧 손실을 보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NAHB(National Association of Home Builders)/웰스파고 주택시장지수(Wells Fargo Housing Market Index)가

월요일 발표한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주택시장에 대한 건설업자들의 신뢰는 6월에 7개월 연속 하락해 두 번째로 큰 단일 주택시장에서 12포인트 하락했다. 역사상 월간 하락.

Jerry Konter 협회 회장은 성명에서 “생산 병목 현상, 주택 건설 비용 상승 및 높은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토지,

건설 및 자금 조달 비용이 주택의 시먹튀검증커뮤니티 장 가치를 초과하기 때문에 많은 건설업자들이 건설을 중단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NAHB 수석 이코노미스트인 로버트 디에츠(Robert Dietz)는 이번 발표에서 주택 구입자들의 상당 부분이 주택 구입가의 가격을 낮추는 문제로 인해 주택 구입가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공급 측면의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고 경고했습니다.

디에츠는 혼자가 아닙니다. Moody’s Analytics의 수석 이코노미스트인 Mark Zandi는 최근 Newsweek와의

인터뷰에서 “높은 모기지 이자율이 높은 집값과 결합하고 있으며, 주택 구입 가능성이 무너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처음 주택을 구입하는 사람들은 시장에서 배제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월요일 보고서가 발표되기 전에도 일부 전문가들은 이달 초 고용 보고서에서 알 수 있듯이

건설 일자리의 증가 속도가 느려지는 것은 미국의 주택 구입 가능성이 현저히 낮아질 것이라는 신호라고 경고했습니다.

NAHB에 따르면 이번 달보다 더 심각한 신뢰 하락은 팬데믹이 처음으로 전국을 휩쓸었던 2020년 4월뿐입니다.

COVID가 백미러로 이동하고 금리가 하락하면서 주택 시장이 호황을 누리는 것처럼 보였지만, 최신 보고서는 연준의 금리 인상으로 인한 역전 신호를 나타냅니다. more news

지난달 제롬 파월 연준 의장은 주택 구입자들이 수요와 공급이 다시 일치하기 전에 “약간의 재설정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파월 의장은 6월 16일 기자 회견에서 “완성 주택 공급, 판매 중인 완성 주택 재고가 엄청나게 낮다”고 말했다. “역사적으로 낮습니다. 그래서 여전히 매우 타이트한 시장입니다. 따라서 가격이 상승하는 세계에서도 한동안 가격은 계속 상승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