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아일랜드의

북아일랜드의 잃어버린 성유물 발견

인생의 새로운 길을 찾는 동안 두 명의 전직 수녀는 여행자들을 북아일랜드의 소외된 지역으로 안내하는 놀라운 “Coastal Camino”를 만들었습니다.

“Lockdown baby”라는 문구는 수녀에게서 들을 수 있을 거라 생각한 적이 없습니다. 그러나 북아일랜드 다운 카운티의 스트랭포드 로(Strangford Lough) 가장자리에 서서

파워볼사이트 수도 벨파스트에서 약 50마일 떨어진 Elaine Kelly가 그녀의 새롭고 놀라운 창조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물론 실제 아기가 아니라 세인트 패트릭의 해안 카미노(St Patrick’s Coastal Camino)라고 불리는 1일 순례길 형태로 국가의 동쪽 가장자리에 있는 르칼레 해안(Lecale Coast)의 주요 교회 구역을 걷습니다.

파워볼 추천 나는 수녀라고 말하지만 실제로 Kelly와 그녀의 공동 가이드 Martina Purdy는 이전 수녀였습니다. 선택에 의한 것은 아니지만.

북아일랜드의

“우리는 2023년에 마지막 서약을 하기 전인 2019년에 우리 교회가 너무 작아서 우리의 성소를 실현할 수 없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아일랜드의 수호성인에게 헌정된 세계 유일의 상설 전시회인 다운패트릭의 세인트 패트릭 센터에서 켈리를 만났을 때 켈리가 설명했습니다.

퍼디는 “우리는 한 순간에 우리의 습관, 회중, 생활 방식, 가정을 박탈당했다”고 덧붙였다.

이 두 여성의 삶이 극적으로 바뀐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Kelly는 가정법 전문 변호사였습니다. 퍼디는 많은 정치인을 구타한 BBC의 주요 정치 특파원이었지만,

북아일랜드의

1998년 마침내 북아일랜드에 평화가 도래한 성금요일 협정의 최종 서명과 문제를 취재하는 동안 넌센스 저널리스트로서의 명성을 얻었습니다.

그녀는 “정치인들을 인터뷰하면서 이 사람에게 많은 기도가 필요하다는 생각을 점점 더 많이 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고 설명했다. 이어 “2014년에 나는 내 인생을 하나님께 바치기 위해 뛰어들고 내 경력을 포기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벨파스트에 기반을 둔 Sisters of Adoration은 1848년에 설립된 가톨릭 수도회이지만 대부분의 종교 조직과 마찬가지로,

좌석과 기부금이 줄어들고 있다는 것은 자금이 빡빡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Brexit과 Covid 전염병이 사람들의 소득에 미치는 비용을 계산하기 전에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들이 이제 말 그대로 길을 잃은 자신의 삶을 어떻게 해야 할지에 대한 답을 찾는 동안 지도에서 다른 길을 우연히 발견한 것은

후자 기간 동안이었습니다.

북쪽의 킬리언 포인트(Killian Point)와 남쪽의 뉴캐슬(Newcastle) 사이를 달리는 해안의 이 섹션에 대한 Ordnance Survey 지도를 보면 Lecale Way라는 표시된 흔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항상 그런 것은 아니었어요.” 우리가 미니버스를 타고 발리호란 베이(Ballyhoran Bay)라고 불리는 곳으로 가서 파도가

해안에 있는 작은 자갈을 끌어당기는 해변으로 내려오면서 켈리가 말했습니다.more news

그녀는 잘 사용된 자신의 Ordnance Survey 지도를 꺼내 우리가 있는 곳과 가까운 산책로를 나타내는 몇 개의 파선을 가리켰습니다. 충분히,

“St Patrick’s Way”라는 단어(Armagh와 Downpatrick 사이를 달리는 예술가 Alan Graham이 2015년에 설립한 82마일

St Patrick’s Way와 혼동하지 말 것)는 검정 잉크로 인쇄되었습니다. 많은 섹션이 사라지고 있습니다.

“구어적으로 그것은 성 패트릭의 길 또는 성 패트릭의 길이라고 불렸습니다. 패트릭과 밀접한 관련이 있기 때문입니다.”라고 그녀는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