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구균증 근원에 대한 검색이 계속됩니다.

분구균증 라모나 서덜랜드(Ramona Sutherland) 추장은 현재 26명의 확인된 사례가 있으며 발병과 관련하여 2명이 사망했다고 말했습니다.

Constance Lake First Nation의 추장은 지역 사회 구성원들 사이에서 폐 감염을 일으키는 곰팡이의 근원을 아직 모른다고 말했습니다.

11월에 지역 사회의 사람들이 아프기 시작했습니다. 퍼스트 네이션의 추장과 의회는 11월 22일 비상사태를 선포했다.

파워볼 추천 가입

라모나 서덜랜드(Ramona Sutherland) 소장은 현재 26건의 분구균증 사례가 확인되었으며 3건의 가능성이 더 있다고 말했습니다. 2명의 사망자가 이 질병과 관련이 있습니다.

분구균증은 분구균이라고 하는 진균에 의한 폐 감염입니다. 발열, 기침, 식은땀, 흉통, 피로, 근육통 등의 증상이 나타납니다.

분구균증 근원

Constance Lake First Nation에서 확인된 22명의 분구균증 사례
사람들의 집은 Constance Lake blastomycosis 발병의 원인이 아니라고 조사관들은 말합니다.
심한 경우 폐에서 피부, 뼈, 관절, 중추신경계와 같은 신체의 다른 부분으로 퍼질 수 있습니다.

곰팡이는 일반적으로 토양과 썩은 나무에서 발견됩니다.

계속되는 검색 분구균증

Sutherland는 출처가 확인되지 않았지만 특정 지역을 청소하는 데 도움을 요청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정부, 나는 여전히 우리 지역 사회에서 모든 나무 더미를 옮기도록 압박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곳은 분명히 블라스토가 젖은 나무에서 자라는 곳이고 거기에 작은 동물이 사는 곳이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사람들이 조사자들과 생각을 공유하도록 권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다른 기사 보기

Constance Lake First Nation 추장, 분구균증으로 2명 사망 확인
Constance Lake 발병을 일으킨 곰팡이에 대한 노출은 최근이 아닐 가능성이 있다고 의사가 말했습니다.
“그러므로 이러한 조사를 계속해 주십시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설문지가 길다는 것을 압니다. 저는 그것을 보았고 계속해서 계속되었습니다…하지만 우리는 공통점을 찾고 이 폭발이 어디에 있는지 알아낼 수 있기를 바랍니다.”

130명 이상의 다른 사람들이 질병의 징후에 대해 모니터링을 받고 있습니다.

Indigenous Services Canada는 Sporometrics Inc.라는 토론토에 기반을 둔 회사와 협력하여 발병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Constance Lake First Nation의 추장인 Ramona Sutherland는 11월 22일 월요일 분구균증 발병으로 인해 지역사회에 비상사태를 선포했습니다.

새해가 끝난 직후 CBC 뉴스는 단독 주택과 전통적인 보수당 유권자가 거주하는 서리의 에셔(Esher)와 월튼(Walton)이 타고 있는 런던 교외를 방문했습니다.

그것은 내각 장관과 부총리 도미닉 라브(Dominic Raab)가 보유하고 있는 안전한 보수당 자리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Raab이
살고 있는 Thames Ditton 커뮤니티의 번화가에 있는 무작위 샘플은 Johnson의 리더십에 대해 불만을 표시했습니다.

“더 이상 그가 말하는 것을 아무도 믿지 않습니다.”라고 오랜 거주자인 Steve Boddy가 말했습니다. “COVID에 관해서는 그가 잘못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나라를 더 봉쇄했어야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