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유물을 지키기 위해 머물렀던

소중한 유물을 지키기 위해 머물렀던 키예프 박물관 직원들

소중한 유물을

먹튀검증 우크라이나 키예프 – 우크라이나 국립 역사 박물관의 부국장인 Bohdan Patryliak은 Snickers, Mars 바 및 흰 빵 샌드위치 식단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2022년 2월 24일 러시아군이 키예프를 습격하려고 시도한 후 한때 학술 연구의 중심지였던 박물관의 웅장한 사무실이 우크라이나의 가장 귀중한 유물 중 일부를 보호하는 요새로 급하게 전환되었을 때 한 달 이상 동안 이것은 그의 주요 식사였습니다.

러시아군이 파트릴리악이 살았던 수도의 서부 교외를 점령하기 시작하자 그의 어머니와 누이는 상대적으로 안전한 서부 우크라이나로 도피했습니다. 그래서 부드럽게 말하고 박식한 50세의 그는 자신이 사랑하고 두려워하는 박물관을 보호하기 위해 머물면서 “합리적인 선택”이라고 믿었던 일을 선택했습니다.

Patryliak은 작업장에 몸을 웅크리고 박물관의 전시회를 해체하고 우크라이나 사람이 발굴한 스키타이 왕의 둥근 가슴 장식인 Tovsta Mohyla의 황금 가슴과 같은 가장 귀중한 유물을 포장하는 육체적으로 힘든 작업으로 하루를 보냈습니다. 1971년 고고학자, 잠재적인 대피를 위한 광범위한 금화 및 은화 수집품.

러시아군이 키예프에 가까워지면서 그는 특히 러시아를 위해 일하고 적의 배후에서 암살 및 기타 반군 활동을 수행하는 방해 공작원들이 주변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었기 때문에 대피가 올 것인지 의문을 제기했다고 인정했다. 전쟁의 초기 단계에서.

소중한 유물을

Patryliak은 오늘 사무실에 앉아 키예프의 유서 깊은 포딜(Podil) 지역이 내려다보이는 위풍당당한 두 개의 창 뒤에 앉아 있는 모습을 약간 잘라냅니다. 그는 책상 서랍을 열고 종이 몇 장을 뒤적거리다가 전시장의 창문 중 하나를 통해 날아간 작은 총알을 꺼내는데, 우크라이나 군대와 방해 공작원 간의 총격전의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그는 이 시간 동안 혼자가 아니었다. 박물관 관장인 Fedir Androschuk과 소수의 직원도 뒤에 있었습니다.

그들은 곧 “우리의 두려움에서 우리를 산만하게하고 집에 머물면서 폭격을 기다리는 것보다 훨씬 더 유용했습니다”

라고 말하는 일상을 형성했습니다.

역사적 유물 보호
Patryliak은 특히 박물관의 귀중한 스키타이 금 공예품을 보호하는 데 관심을 가졌습니다. 그는 러시아 군대가 박물관에 도착하면 “트로피”로 가져갈까 두려워했습니다.

스키타이 예술은 고대 유라시아 유목 부족에 의해 금으로 제작되었으며 종종 동물과 신화 생물을 묘사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300개 이상의 스키타이 금 아이템이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사이에 법적 논쟁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유물은 2014년 러시아가 흑해 반도를 합병하기

전에 크림 박물관에서 암스테르담 박물관으로 대여되었으며 이후 점령된 크림으로 다시 옮겨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그러나 2021년 10월 네덜란드 항소법원은 우크라이나의 손을 들어줬다. more news

가입함으로써 귀하는 당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동의하게 됩니다
4월 말, 러시아군이 점령한 우크라이나 남동부의 도시인 멜리토폴(Melitopol)의 시장인 이반 표도로프(Ivan Fyodorov)는

러시아가 그 나라에서 “가장 크고 가장 비싼 수집품” 중 하나를 압수했다고 발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