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위대는 패트릭 료야의 정의를 요구

시위대는 패트릭 료야 거리로 나오다

시위대는 패트릭 료야

플로이드가 8분 이상 목에 무릎을 꿇은 경찰관의 손에 사망한 사건으로 인해 쇼어 씨는 초크홀드와 같은
제지 기술을 불법화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경찰이 사람들을 차에 태울 수 있는 이유의 범위를 축소하기로 결정한 광범위한 검토로 이어졌습니다.

시장은 “비공공 안전을 이유로 경찰관이 사람들을 끌어들이지 않도록 하는 정책을 시행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과속이나 정지 신호를 실행하는 것과 같은 위험을 초래하는 범죄는 여전히 길가에서 시행되지만, 그는
금이 간 미등이나 번호판 위반과 같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훨씬 더 효율적이고 잠재적으로 덜
대립적인 다른 방법이 있다고 믿습니다.

헤드라인을 장식한 교통 정류장
Walter Scott은 투쟁으로 확대된 S Carolina의 교통 정류장에서 달리던 뒤에서 총을 맞았습니다. 2017년에는 살인 혐의로 20년형을 선고받았다.
Sandra Bland는 텍사스에서 경미한 교통 위반으로 잡히고 3일 후인 2015년 감옥에서 스스로 목숨을 끊었습니다. 경찰은 그녀와 말다툼을 하고 전기충격기로 위협하는 모습이 찍혔다.
Daunt Wright는 교통 위반에 따른 투쟁에서 사망했습니다. 경찰관은 그녀의 테이저를 사용하려고 했지만 대신 총을 겨누었습니다. 2021년의 비극은 미니애폴리스에서 불안을 촉발했습니다.

시위대는

그리고 경찰관에게 어떤 종류의 위반

사항에 대해 운전자를 잡아야 하는지 알려주면 더 많은 자유를 보장하는 접근 방식에 내재된 의식적 또는 무의식적 인종 프로파일링의 위험이 줄어들며, 이는 확대로 이어질 수 있다고 인정했습니다.

“교통 정지로 인해 차를 세우는 사람이나 경찰관이 사망하는 것을 결코 원하지 않습니다.”

이제 미시간 경찰 조사에서 Patrick Lyoya의 경우 핵심 질문에 답할 것입니다. 있다면 그는 어떤 위협을
가했으며 대응에 적절한 무력 수준은 무엇이었습니까?

그러나 미국 전역의 경찰이 너무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최근 New York Times의 도로변 교통정류소 조사에 따르면 경찰은 5년 동안 총이나 칼을 휘두르거나
폭력 범죄에 연루되지 않은 400명 이상의 미국 운전자를 사살했습니다.

이러한 수치의 결과로, Lansing은 그것을 줄이는 방법에 대해 다르게 생각하려고하는 유일한 곳이 아닙니다.

로스앤젤레스와 필라델피아는 경찰이나 시 지도자들이 일상적인 교통 정지에 대한 규칙을 다시 작성해 온 다른 도시와 지역입니다.

전미 유색인종 발전 협회(National Association for the Advancement of Colored People)에서 일하는 변호사 칼튼 T 메이어스(Carlton T Mayers)는 장기적 문제에 대한 실용적인 접근 방식으로 이러한 변화를 환영한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흑인과 라틴계의 어린 10대들이 잘못된 신분으로 자신들에게 총을 겨누는 것을 보았습니다. 우리는 일상적인 교통 정지 중에 한 흑인 청년이 비디오에서 얼굴에 주먹을 당하는 것을 보았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