싼 옷을 사는 실제 가격

싼 옷을 사는 실제 가격
프랑스인이나 이탈리아인은 스스로를 유럽에서 가장 패셔너블한 사람들이라고 생각하고 싶어할 것입니다. 그러나 가장 열성적인 쇼핑객은 영국인입니다.
영국인은 1980년대에 비해 이웃 국가보다 옷을 더 많이 구매하고 품목도 5배 더 많이 구매합니다.
한때 월급날 취급이었던 것이 이제는 매주 주말을 위한 것입니다. 그리고 누가 우리를 비난할 수 있습니까?

싼 옷을


파워볼사이트 번화가를 빠르게 돌아다니다 보면 언더 텐너를 위한 드레스가 많이 있으며 비키니는 1파운드 정도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세계화란 머나먼 땅에서 저렴한 비용으로 물건을 생산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더 많은 선택권과 더 낮은 가격을 의미합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그러나 어떻게 그것이 가능합니까? 그리고 우리의 쇼핑 습관의 환경적 비용은 어떻습니까? 쇼핑객과 패션 산업 간의 관계가 역파워볼 추천 기능적일 수 있습니다.
캐서린 햄넷: 패션세는 ‘바보’
부후 재활용옷 ‘패스트 패션 낭비 안 풀릴 것’
국회의원, ‘쓰레기옷’ 시대 종식 촉구
오늘 프로그램에 대한 BBC 라디오 4 조사는 우리를 스페인에서 에티오피아로 데려갔습니다. 우리는 지구와 일부 가장 가난한 주민들이 패션에 대한 우리의 끝없는 갈증에 대해 법안을 조깅하고 있는지, 그리고 우리가 그것을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 조사했습니다.
그들은 그걸 어떻게 햇어?

싼 옷을


패션쇼에서 우리의 뒤까지 저렴하게 트렌드를 전달하고 투자자에게 이익을 제공해야 한다는 브랜드에 대한 압력은 가장 저렴한 소스를 확보하기 위한 보기 흉한 분투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비평가들은 전 세계에서 “바늘을 쫓는” 현상이라고 합니다. 2014년 방글라데시 라나플라자 공장 붕괴로 의류 노동자 1,138명이 목숨을 잃은 사건으로 우리 옷을 만드는 일부 노동자들의 곤경은 충격적인 안도를 받았다.
조건을 개선하기 위한 조사와 압력은 엄청났고 결과를 낳았습니다. H&M 및 Converse와 같은 일부 대형 소매업체는 더 큰 투명성에 대한 요구에 대한 응답으로 공급자 목록을 게시하기 시작했으며 때로는 수천 명에 달할 수 있는 하청업체 목록을 게시하기 시작했습니다.
공장의 시대는 과거인가?
그러나 최근 추세로 인해 예상치 못한 결과가 발생했습니다. 방글라데시에서 임금이 오르자 기업들은 비용을 낮추기 위해 다른 곳을 찾았습니다.
예를 들어, 에티오피아의 임금은 평균적으로 방글라데시 임금의 3분의 1에 불과합니다. 주당 $ 7 (£ 5.75) 미만의 요금이 일반적입니다. 익명을 요구한 아디스 아바바 인근 공장의 노동자들은 이것이 살기에 부족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비위생적인 화장실에서 언어 폭력에 이르기까지 조건이 참을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이 상황은 노동자 권리 컨소시엄 캠페인 그룹에 의해 국제적 관심을 끌었습니다. 보고서를 작성한 Penelope Kyritsis는 초과 근무 수당을 원천 징수한 근로자와 고용 관리자가 임신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복부를 느끼는 여성에 대해 말했습니다. 그녀는 보고서가 몇 달 전에 나온 이후로 거의 개선이 없었다고 주장했습니다.
치열한 경쟁을 피하기 위해 에티오피아 정부는 저렴한 인건비를 거의 덕목으로 삼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