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위기가 물린 네덜란드 가스전의 새로운

에너지 위기가 물린 네덜란드 가스전의 새로운 지진에 대한 두려움

에너지 위기가

먹튀검증커뮤니티 Zandt에 있는 Bastiaan Jeroen의 농장에는 철근 콘크리트 기둥이 있습니다. “한 번의 지진 동안 나는 그것들이 뒤틀리는 것을 보았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칩이 떨어지면 반으로 쪼개집니다. 그것이 우리가 살고 있는 두려움입니다.”

Jeroen은 광대한 가스전이 있는 Groningen 지방에 살고 있으며, 가스 추출과 주민들에게 트라우마를 준

수백 건의 지진 및 진동 간의 연관성에 대한 의회 조사 대상입니다. 그의 농가는 지난 10년 동안의 지진으로 수백 개의 균열이 생겼습니다.

하나의 외벽은 여러 개의 큰 나무 기둥으로 지탱됩니다.

“나는 빚을 지고 있어요. 큰일이에요.” 제로엔이 말했다. “목수로 돈을 잘 벌지만 4~5번째 만성소진 상태다.

의사들은 내가 일을 그만둘 때까지 안 간다고 하는데, 일을 그만두면 청구서를 낼 수 없다”고 말했다.

그러나 Jeroen은 많은 사람 중 하나일 뿐입니다. 흐로닝언 주민들은 지난 수십 년 동안 거대한 가스전의 영향을 받아 왔습니다. Overschild와 같은 마을에 있는 주택의 약 80%가 지진 피해로 인해 철거되고 재건되고 있습니다. 150,000명 이상의 Groningen 주민들이 지난 10년 동안 지진 피해를 입었고 현재 10,000명이 스트레스 관련 건강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의회 조사가 시작되었을 때 많은 사람들은 마침내 어떤 종류의 해결책이 보인다고 믿었습니다.

그러나 이 지방의 가스 생산량은 2023년에 정체될 것으로 예상되었지만, Groningen은 또한 EU 최대 육상 가스전이며 러시아 가스 공급이 고갈될 경우 마지막 매장지로 점점 더 간주되고 있습니다.

에너지 위기가

독일은 저칼로리 가스 매장량을 굶주려 주시하고 있으며, 이는 심각한 공급 차질이 발생하는 경우

EU 연대 협정에 따라 추출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Lukas Trakimavičius와 같은 나토 관리들은 그러한 위기가 발생하기 전에 흐로닝언이 문을 열도록 촉구했습니다.

네덜란드 광업 장관 Hans Vijlbrief는 안전 문제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며 흐로닝언에서 안전보다 이익이 우선되어야 한다고 업계가 생각하는 데 좌절하고 있습니다.

“나는 동의하지 않는다. 분명히 위험한 일입니다.”라고 Vijlbrief가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최후의 수단”으로 가스 생산량 증가를 배제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사람들의 안전이나 건강에 위협이 되는 산업을 폐쇄해야 한다면 흐로닝언을 개방하는 것과 아주 좋은 균형을 이룰 것”이라고 말했다.

헤이그 감시자들은 마크 뤼테 네덜란드 총리가 올 여름 흐로닝언에서 공개적으로 “안전 제일”

대본을 고수할 것이지만 가을에 반전 반전을 위해 압력을 가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Hans Grünfeld는 “독일의 상황이 악화되면 독일뿐만 아니라 네덜란드 내부에서도 흐로닝언

가스 생산과 관련하여 가능한 모든 조치를 취하라는 압력이 네덜란드 정부에 가해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VEMW 비즈니스 로비의 전무 이사.

VEMW는 가스 위기에 대해 정부와 “지속적인 대화”를 했으며 가스 부족으로 인한 산업 폐쇄로

인한 안전 위험에 대해 “실제로 교육을 시작”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또 다른 업계 고위 소식통은 “이제 ‘이제 특정 유형의 산업을 폐쇄해야 한다’고 말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런 일이 일어나기 전에 그런 일이 일어나기 전에 흐로닝언의 [가스] 생산량을 늘릴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당연히 그렇게 될 것입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