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슈퍼마켓, 전쟁으로 식용유 구매 제한

영국 슈퍼마켓 물품구매 제한

영국 슈퍼마켓

영국,러시아에 민간인 군입대 금지 경고
영국국방부는 러시아에 우크라이나 민간인을 입대하는 것은 국제법 위반이라고 모스크바에 경고했다.

영국정보 업데이트는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의 점령 지역인 헤르손과 자포리지아 지역에 민간인을
징집할 계획이라는 우크라이나 관리들의 확인되지 않은 비난을 지적했습니다.

“이것은 러시아가 점령한 돈바스와 크림 반도에서 유사한 이전 징집 관행을 따를 것”이라고 포스트는 말했다.

영국 관리들은 국제법에 따라 민간인에게 군 복무를 강제하는 것은 불법이라고 주장했다.

우크라이나 동부에 억류된 관찰자들 – OSCE
유럽안보협력기구(OSCE)의 여러 국제 군사 참관단이 우크라이나에서 구금됐다고 조직이 밝혔다.

“OSCE는 도네츠크와 루한스크에서 많은 SMM(Special Monitoring Mission) 국가 선교 회원들이
자유를 박탈당한 것에 대해 극도로 우려하고 있습니다”라고 비엔나에 기반을 둔 조직이 말했습니다.

조직은 “직원의 석방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사용 가능한 모든 채널을 사용하고 있다”고 추가했지만 더
자세한 내용은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어제 별도의 성명에서 OSCE에 대한 영국의 사절단은 “러시아군이 SMM 직원을 포로로 잡았다”는 “경고스러운 보고”를 규탄했습니다.

영국

조직은 관찰자들에게 “상황을

공정하고 객관적인 방식으로 관찰하고 보고하는” 비무장 민간 임무가 있다고 밝혔습니다.

OSCE는 2014년 우크라이나 동부에 임무를 배치했지만 러시아가 편견을 갖고 연장을 차단한 후
올해 3월 31일에 임무가 만료되었습니다.

터키, 시리아로 향하는 러시아 여객기 금지
터키는 시리아로 향하는 러시아 민간 및 군용기의 영공을 폐쇄한다고 밝혔습니다.

Mevlut Cavusoglu 터키 외무장관은 이 금지령이 3개월 동안 유효할 것이라고 현지 언론에 밝혔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바샤르 알아사드 시리아 대통령을 지원하는 러시아의 대규모 항공 작전을 약화시켜 러시아 항공기가 더 긴 경로를 취하도록 강요합니다. 터키는 아사드 대통령에 반대하는 시리아의 저항 단체를 지지합니다.

나토 회원국인 터키는 유럽연합(EU)과 미국이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과 관련해 가하는 광범위한 제재를 자제해왔다. 그러나 러시아 군함이 흑해 바다를 통해 진입하는 것을 차단했습니다.

터키 정부는 휴전을 위해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사이에 중재를 시도하고 있습니다.

수백만 명의 러시아인이 매년 터키로 휴가를 가지만, 우크라이나 분쟁으로 인해 올해 러시아인과
우크라이나인의 방문이 크게 감소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우크라이나의 두 번째 도시인 하르키프에 대한 러시아의 강력한 포격으로 2명이 사망하고 19명이
부상했다고 하르키우 지역 주지사인 올레 시네후보프가 말했습니다.

철강 제품 창고에 불이 났고 민간인 지역에 대한 공격으로 일부 차량도 부서졌다고 시 보고서는 전했다.

거의 두 달 동안의 러시아 포격은 이미 하르키우의 기반 시설에 심각한 피해를 입혔습니다. 산업화된 북동부 도시는 러시아 국경에서 42km(26마일) 떨어져 있습니다. 거주자 대부분은 러시아어를 모국어로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