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의자는 Oudong 절도 이야기에 집착

용의자는 Oudong 절도 이야기에 집착
1년 반이 넘는 재판 전 구금 후, 2013년 12월 오동산에서 불상을 보관하고 있는 황금 항아리를 훔친 혐의로 기소된 6명의

남성은 평결을 받기까지 2주를 더 기다려야 합니다.

용의자는 Oudong

토토 티엠 용의자들은 어제 이전 수도의 사리탑에서 항아리, 금 및 기타 유물이 사라진 것이 발견된 지 약 20개월 만에 Kandal 지방

법원에서 재판을 받았습니다.

청문회에서 Kandal 지방 법원의 Somrithy Vesna 부검사는 보물을 훔쳤다는 사실은 인정했지만 혼자 행동했다고 주장한 주요

용의자 Keo Reaksmey를 공범을 보호하기 위해 정보를 숨긴 혐의로 기소했습니다.

“유골을 훔쳤다는 사실은 이미 인정했는데, 증거와 답변이 대조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베스가 말했다.

“유골을 훔쳤지만 [질문]에 답할 때 아무것도 모르는 것 같거나, 답 뒤에 숨겨진 무언가가 있는 것 같습니다.” more news

Vesna는 증거에 따르면 도난 사건이 발견된 밤보다 일찍 유물을 도난당했으며 동물의 배설물이 안식처를 덮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Takeo의 이웃 사람들이 자동차, 오토바이, 집을 빠르게 연속적으로 구입했다고 신고한 후 2014년 2월에 체포된 Reaksmey는

고 노로돔 시아누크 왕의 장례 행렬에서 사용된 유물을 본 후 혼자 일하면서 유물을 훔쳤다고 주장했습니다. .

그는 못 뽑는 사람, 드라이버, 펜치, 산성 및 장갑을 사용하여 유물을 훔치려는 세 번째 시도에서 성공했다고 회상했습니다.

그는 법원에 “나는 문맹이고 중국 영화에서 이 방법을 베꼈다”고 말했다.

용의자는 Oudong

그러나 나머지 5명의 용의자들은 그들이 강도에 연루되었다는 Vesna의 비난을 완강히 부인했습니다.

경호원 4명과 마을 주민 등 5명은 지난해 11월 법원에서 잠시 무죄를 선고받았으나 검찰의 항소로 12월에 복직됐다.

절도 후 며칠 만에 체포된 이들의 구금은 캄보디아 법에 따라 허용된 18개월을 초과했습니다.

스투파 보안군 국장을 지낸 60세의 파 속헴(Pha Sokhem)은 강도 사건이 있었던 밤에 현장에 없었지만 부하들이 절도를 신고한

지 90분 후인 오전 4시 30분에 도착했다고 법원에 말했다.

그는 몸이 좋지 않았기 때문에 법원에 석방을 요청했습니다.

2006년부터 로열 마운틴에서 경비원으로 일해 온 58세의 Sean Sarin은 감옥에서 Reaksmey를 만나기 전까지는 Reaksmey를 알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잠을 자는 척하는 것을 거부했고 Reaksmey가 이윤을 줄이기 위해 사리탑에 침입하는 것을 허용했습니다.

“맹세합니다. 내가 알고 [자는 척]한다면 언제든지 번개가 나를 치게하십시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경비원의 변호사인 쳉 팍(Chheng Phak)은 원래의 무죄 판결에 따라 석방을 요구했습니다.

Reaksmey의 변호사인 Van Tho Riyavann은 그의 의뢰인이 그의 자백과 그의 정신 상태를 언급하면서 그의 형을 감형해야 하며

그가 연로한 할머니를 돌봐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2006년부터 로열 마운틴에서 경비원으로 일해 온 58세의 Sean Sarin은 감옥에서 Reaksmey를 만나기 전까지는 Reaksmey를 알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