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포병

우크라이나 포병, 5개 러시아 거점 공격, 탄약고 손상

우크라이나 포병

티엠직원 우크라이나 육군 참모총장은 월요일 페이스북 페이지에 축하 메시지를 게시하여 시민들에게 우크라이나군이 이날

이른 공격으로 러시아 요새와 기타 주요 자원을 손상시켰다고 말했습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2월 24일 우크라이나에 대한 ‘특별 군사 작전’을 시작했다. 우크라이나는 예상외로 강력한 방어로 대응했고, 군대는 거의 7개월이 지난 지금도 여전히 전투 중입니다.

최신 업데이트에서 우크라이나 국군 참모총장은 여러 러시아 요새와 탄약 창고의 파괴를 포함하여 러시아 군대에 대한 군대의 자세한 행동을 게시했습니다.

우크라이나군은 러시아군과 장비, 대공 미사일 시스템, 탄약고가 집중된 11개 지역을 목표로 하는 공군이 공격을 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우크라이나의 다른 공습으로 러시아 항공기와 무인 항공기 3대가 파괴되었습니다. 로켓과 우크라이나 포병은 3개의 탄약 창고를 손상시키는

노력으로 5개의 러시아 요새를 손상시켰습니다.
포스트는 적의 총 손실이 여전히 집계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공격은 10개의 포병 시스템, 5개의 군사 장비 및 적군이 표적이 된

우크라이나 포병

일요일에 러시아군에 큰 피해를 입힌 날 이후에 발생했습니다. 이 게시물은 100명 이상의 러시아인이 공격으로 부상당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우리는 군대를 믿습니다! 함께라면 승리할 것입니다!” 포스트가 말했다. “우크라이나에 영광을!”

러시아의 공격
우크라이나의 공격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는 것 외에도 포스트는 방어 노력에 대해서도 설명했습니다.

월요일 우크라이나는 Mykolaivka Druha, Kurdyumivka 및 Zaitseve에서 적의 공격을 방어했습니다.

포스트는 “적군은 계속해서 방어 조직화와 점령된 영토 유지, 도네츠크 주 완전 점령 시도, 특정 지역에서 방위군의 적극적인

행동 방해에 계속 노력을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것은 접촉선을 따라 우리 부대의 위치에 발사되고, 특정 지역에서 그의 부대를 재편성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예비를 도입하고, 공중 정찰을 멈추지 않습니다.”

공중 및 미사일 공격의 위협은 우크라이나 전역에 남아 있습니다. 러시아는 월요일에 4개의 미사일과 9개의 공습을 가했으며 군사 및

민간인 목표물에 11개 이상의 다연장 로켓 시스템 공격을 가했다고 포스트에 따르면 포스트에 따르면 이 공격은 “국제 인도법, 법률 및 전쟁의 관습.”

포스트에서 우크라이나의 주장을 확인할 수 없었던 뉴스위크는 영국 정보부가 모스크바가 민간 기반 시설에 대한 공격을 강화하고 있음을 보여주었다고 보도했다.

다른 우크라이나 승리
러시아 자원을 목표로 삼는 것 외에도 우크라이나는 다른 분야에서도 끈질기게 노력해 왔습니다. 남부와 동부의 영토를 되찾기 위해 여러 차례 반격을 시작했습니다. 하르키우 근처에서 한 반격으로 러시아군은 점령한 주요 도시에서 후퇴해야 했습니다. 또 다른 반격 공격이 우크라이나군과 드니프로 강 사이에 러시아군을 궁지에 몰아넣은 것으로 알려졌다. more news

한편 푸틴은 전쟁에 참전한 학생들에게 휴학을 제안하고 포로를 징집해 사기와 인력이 감소하는 등 세력 강화에 나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