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 기념비는

워싱턴 기념비는 기물 파손 후 복원하는 데 몇 주가 걸릴 수 있습니다.

워싱턴 기념비는

오피사이트 미국 공원 경찰이 워싱턴 D.C.의 국가 랜드마크에 낙서를 하고 붉은 페인트를 던진 기물 파손 이후 워싱턴 기념비를 지키고 있다고 경찰 대변인이 밝혔습니다.

국립공원관리청(National Park Service)은 파손 행위로 워싱턴 기념탑에 흩어진 붉은 페인트를 제거할 수 있기를 희망하지만 이

사건이 구조물 표면에 흔적을 남길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미국 공원 경찰은 화요일 빨간색 페인트를 사용하여 국가 랜드마크에 음란한 메시지를 낙서한 혐의를 받는 한 남성을 체포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제 공원 서비스는 빨간색 페인트가 기념비의 투과성 표면에 묻지 않도록 팀이 신속하게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내셔널 몰의 대변인 마이크 리터스트(Mike Litterst)는 ABC 계열사인 WJLA 워싱턴 D.C.에 공원 서비스의 사내 보존 팀이 수요일 아침

페인트 제거를 시작하기 위해 기념물에 가장 먼저 도착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물론 우려 사항 중 하나는 대리석이 다공성 물질이기 때문에 많은 양의 페인트를 흡수하기 전에 신속하게 처리해야 합니다.

“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Litterst는 청소 작업이 2013년 에이브러햄 링컨 대통령의 19피트 법령에 녹색 페인트를 던진 후 링컨 기념관이 폐쇄되어야 했던 사건과

유사하게 진행되기를 희망한다고 방송국에 말했습니다. 두 기념물은 모두 대리석으로 만들어졌으며 링컨 기념관은 기물 파손의 흔적

없이 복원되었다고 Litterst는 말했습니다.

워싱턴 기념비는

Litterst는 WJLA에 워싱턴 기념비에서 페인트를 완전히 제거하려면 앞으로 2~3주 동안 “많은 처리”가 필요할 것이며 보존 대원들은 앞으로 해야 할 작업에 대해 잘 알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링컨 기념관은 2017년 파괴자가 빨간색 스프레이 페인트로 기념관을 표적으로 삼은 후 다시 청소되었습니다. 이전에는 복원

요원들이 종종 정치적 메시지를 전달하는 데 사용되는 검은색 마커로 페인트로 훼손된 수도의 다른 국가 기념물의 손상을 청소했습니다.

Litterst는 WJLA에 “우리는 여기 내셔널 몰에 미국에서 가장 큰 야외 조각 컬렉션 중 하나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것은 불행하게도 그들이 전에 해본 적이 있고 할 수 있는 기술을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박 경찰은 뉴스위크와의 인터뷰에서 “기념비 기슭의 지역이 일시적으로 폐쇄될 것”이라고 밝혔다.more news

경찰은 성명을 통해 “국립공원관리청 관리인들이 복원 과정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수사가 진행 중이며 현재로서는 더 자세한 정보가 없습니다.”

내셔널 몰(National Mall)에 위치한 워싱턴 기념비는 1884년에 완공된 555피트 대리석 오벨리스크입니다.
링컨 기념관은 2017년 파괴자가 빨간색 스프레이 페인트로 기념관을 표적으로 삼은 후 다시 청소되었습니다.

이전에는 복원 요원들이 종종 정치적 메시지를 전달하는 데 사용되는 검은색 마커로 페인트로 훼손된 수도의 다른 국가 기념물의 손상을 청소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