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낙태 반대 단체는 Roe를 타도하기 위해 수십

이 낙태 반대 단체는 Roe를 타도하기 위해 수십 년을 “뒤에서” 보냈습니다. 아직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Carol Tobias의 일생은 대법원이 Roe v. Wade 판결을 내리고 낙태권과 50년 판례에 대한 연방 보호를 해제했을 때 작용했습니다.

그러나 나머지 낙태 반대 권리 운동과 마찬가지로 Tobias와 그녀의 조직인 National Right to Life는 다음 단계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

먹튀검증커뮤니티 이 대의에 우호적인 입법부와 주지사들과 함께 강력한 주정부 금지령을 제정하는 것입니다. 그러한 법안을 통과시키려는 노력이 어려운 것으로 판명되는 주에서 그룹은 의학 관련 낙태에 대한 “정보에 입각한 동의”법을 촉진하고 의료 전문가가 낙태 절차를 거부할 수 있도록 허용할 것입니다.

Tobias는 최근 인터뷰에서 “프로 라이프가 자신의 손에 앉아서 모든 것이 미끄러지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11년 동안 NRLC 회장으로 재직했으며 지난 반세기 대부분 동안 주 및 국가 차원에서 조직에 관여한 Tobias는 결정이 내려진 후 인터뷰에서 그녀가 차라리 피아노를 치겠다고 말했습니다. 역사적 순간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녀의 행동주의는 노스다코타에서 십대로 성장하여 부모님과 함께 낙태 반대 집회에 참석하는 것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예비 리더를 아는 사람들은 그녀가 무대 뒤에서 그룹 내 토론을 중재하고 그녀가 추구하는 의제에 대한 분위기를 설정하는 것을 선호한다고 말합니다.

조직의 지부 중 하나인 오하이오 생명의 권리(Right to Life) 회장 마이크 고니다키스는 NBC 뉴스에 “그녀는 종신 지지 운동을 위한 확고한 손이었다”고 말했다. “그녀는 말하자면 테이블을 치지 않습니다. 그녀는 항상 주목을 받으려고 하지 않고 자신의 일을 하며 누가 신용을 받는지 신경 쓰지 않습니다.”

“그리고 화려한 소셜 미디어의 시대에는 Carol Tobias가 아니며 나는 그녀를 칭찬합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Carol과 그녀의 팀은 일을 끝내고 집에 가는 것이 현명합니다.”

50개 주가 있는 NRLC는 1960년대 후반에 첫 번째 주 계열사를 설립한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낙태 반대 권리 단체로 자처합니다. 이 그룹은 수십 년 동안 동료 의원들에게 모범적인 법안을 소개하고 미국에서 이 문제에 대한 토론을 형성했으며 풀뿌리 낙태 반대 권리 운동가를 더 큰 정치 운동과 연결했습니다.

이 낙태 반대 단체는 Roe를 타도하기 위해 수십

이러한 법률 중 다수는 법원에서 이의를 제기할 경우 궁극적으로 대법원이 Roe의 낙태 권리 보호를 뒤집고 법원이 결정의 합헌성을 재검토하게 할 것이라는 희망에서 통과되었습니다.

전략은 효과가 있었다.

그녀는 “모든 사건이 매년 재판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고 생각한다”며 “대법원이 모든 사건에 질리기 시작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Dobbs 결정에 대해 “하지만 그것이 훌륭한 시작이었다고 생각합니다.”

NRLC의 작업 중 많은 부분이 공개 조사를 받지 않고 무대 뒤에서 이루어졌습니다.More news

NRLC 주립 단체인 펜실베니아 프로라이프 연맹(Pennsylvania Pro-Life Federation)의 전무이사인 마이클 치코치오포(Michael Ciccocioppo)는

인터뷰에서 “대부분의 경우 사람들은 우리를 여기까지 오게 만든 배후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전혀 모릅니다. “그러나 많은 경우에

워싱턴에서 뒤에서 일하고 주정부 계열사와 협력하여 일어난 모든 일에 엄청난 변화를 가져온 것은 국민생명권과 그 직원들이었다는 것을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