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랜드의 유로 2022 우승이 게임

잉글랜드의 유로 2022 우승이 게임 성장에 어떻게 도움이 될까요?

잉글랜드의 유로 2022 우승을 어떻게 활용하여 게임을 성장시킬 수 있습니까?

최근 몇 년 동안 라이오네스가

먹튀사이트 검증 메이저대회 준결승전에서 FA가 오래전부터 고민해온 문제다.

잉글랜드의 유로

런던 2012의 교훈 – 위대한 이벤트의 무대가 비슷한 영감을 제공하고 텔레비전 시청자를 기록했을 때,

그러나 전국적으로 스포츠 참여 또는 활동 수준의 의미 있는 향상으로 이어지지는 못했습니다.

잉글랜드의 유로

이 토너먼트의 개최로 인해 생성된 열정을 포착하기 위한 계획은 한동안 진행되었습니다.

2024년까지 현재 평균 WSL 참석자 수(현재 평균 2,000명 미만)를 3배로 늘리는 야심찬 목표도 설정되었습니다.

유로 2022 경기의 축하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는 지난 여름 웸블리에서 열린 남자 유로 결승전을 더럽힌 무질서와 극명한 대조를 이뤘다.

그리고 지난 시즌 프리미어 리그와 EFL 경기의 증가를 훼손한 피치 침공.

이는 더 많은 가족들이 다음 시즌 WSL 경기에 기회를 제공하도록 설득하기 시작할 수 있으며 이미 티켓 수요가 급증할 조짐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올 여름 영국 성인 1,000명을 대상으로 한 Ipsos 온라인 설문조사에서 영국인의 44%, 축구인의 64%가

팬들 – 앞으로 여자 축구를 보는 데 더 관심이 있다고 말합니다.

5년 전 유로 2022 유치 제안이 나왔을 때 더 많은 빅 클럽들이 유로 2022 경기에 관심을 갖지 않았다는 실망감 속에,

이제 더 많은 프리미어 리그 클럽이 여성 팀이 메인 경기장에서 경기할 수 있도록 압력을 가할 것입니다.

팬들이 티켓을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는 요구도 있다.

FA는 시즌 일정이 흐트러진 것을 우려해 여자 리그 일정을 보다 정기적으로 진행하도록 요청받을 것입니다.

프리미어 리그가 WSL 운영을 인수하는 것에 대한 논의가 진행 중이며 사모 펀드 투자자가 리그를 매수할 수 있다는 제안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우려는 풀뿌리에서 제공 및 시설의 부족으로 인해 유산이 여전히 훼손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현재 중등 학교의 44%만이 체육 수업에서 축구에 대한 동등한 접근을 제공합니다. 일부 지역에서는 여자 팀과 여자 팀이 경기 장소를 확보하기 위해 고군분투합니다.

정부가 국내 여자경기 재검토를 발표했다.more news

풀뿌리 시설을 건설하거나 개선하기 위해 2억 3,000만 파운드의 투자를 약속했지만 다른 사람들은

최근 몇 년 동안 지방 당국의 예산으로 인해 커뮤니티 피치가 감소했습니다.

FA는 2024년까지 학교의 75%가 소녀들이 게임을 할 수 있는 동등한 기회를 제공하고 모든 풀뿌리 학교의 75%를 원한다고 밝혔습니다.

1,000개 이상의 클럽에서 소녀들을 위한 완전한 인증 경로를 제공하는 클럽과 함께 최소 1개의 여자 팀을 제공하는 클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