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명소 자연을 품은 대한민국의 섬 여행

제주도 한라산

제주도

제주도 하이킹을 원하싶니까? 그럼 대한민국 최고봉 한라산에 오르세요!
제주도 중앙에 위치한 한라산은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으로 지정된 휴화산입니다.
높은 고도에도 불구하고 오르기 매우 쉽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하루 만에 정상에 올랐다가 다시 내려올 수 있습니다.
정상에서 등산객들은 아름다운 화구호와 숨막히는 제주도 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커뮤니티 ◀ 돈버는 가장쉬운 방법

그러나 정상까지 하이킹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면 걱정하지 마십시오.
한라산에는 각각 10km가 채 안 되는 7개의 아름다운 산책로가 있습니다.
또한 이 지역에는 거의 6,000종에 달하는 동식물이 있어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습니다!
바람이 매우 강할 수 있으므로 가시기 전에 기상 조건을 확인하고 옷을 따뜻하게 입으십시오.
이 아름다운 제주도 명소에서 기대할 것이 너무 많은 한라산은 버킷리스트에서 꼭 추가 해야 할 곳입니다.

천지연폭포

천지연폭포

우리 모두는 제주가 흥미로운 암석, 깨끗한 해변, 숨막히는 폭포를 자랑하는 자연 애호가들의 천국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 제주도 관광명소에 추가된 또 다른 곳은 신의 연못으로도 알려진 천제연 폭포입니다.

이 폭포에는 세 부분이 있습니다.
첫 번째 폭포는 두 번째 폭포와 세 번째 폭포로 분리되어 결국 바다로 흘러 들어갑니다.
또한 아열대 폭포 주변에는 동식물이 풍부합니다!
예를 들어, 희귀하고 독특한 솔립난 갈대와 스켈레톤 포크 양치류를 볼 수 있어 천제연 폭포는 진정한 식물학자의 천국입니다.

칠선녀 축제 기간인 5월에 천지연폭포를 찾으신다면 수영복을 꼭 챙겨가셔서 오아시스에 몸을 담그세요!

제주도 정보 보기

제주도 선녀대교

제주도 선녀다리

천지연폭포 동굴로 가다보면 빨간 선녀대교를 만날 수 있어요!
칠선녀교라고도 불리는 이 이름은 다리 양쪽에 조각된 일곱 선녀 때문에 붙여진 이름입니다.
선녀는 밤에 하늘에서 내려오는 아름답고 전설적인 일곱 님프를 상징합니다.

실제로 5월의 칠선녀 축제는 선녀의 도래를 축하하는 축제입니다.
말할 것도 없이 이 아치형 다리는 아름다운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완벽한 배경이 될 것입니다!

성산일출봉

파워볼사이트 커뮤니티

제주도를 고향이라 부르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이 하나 더 있습니다!
한국인이 아닌 사람들에게 일출봉이라고도 알려진 성산일출봉은 경탄할 만한 그림 같은 일출 전망으로 유명합니다.

언뜻 보기에 이 제주도 명소는 꼭대기에 바위가 많은 거대한 요새처럼 보입니다.
하지만 속지마세요 이 산은 사실 한라산과 달리 정상에 거대한 분화구가 있는 사화산입니다.

100,000년 이상 전에 분화구는 일련의 화산 폭발로 바다에서 솟아올랐습니다.
오늘은 성산일출봉 일대를 잇는 능선을 찾아 인근 성산마을까지 산책과 승마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봄에는 산 정상이 노란 유채꽃 밭으로 뒤덮여 있어 산을 오르는 데 충분히 노력할 가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