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와 태국

캄보디아와 태국
태국과의 물류 관계 강화는 캄보디아의 운송 부문이 비용과 시간을 줄여 더 많은 투자를 유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 거래를하기 위해, 공공 사업부 및 태국의 국무 장관과 태국의 국가 경제 사회 개발위원회 (NESDC) 사무 총장 인 Danucha Pichayanan 교통부 장관은 7 월 19 일 방콕에서 MOU (Memorandum)에 서명했다. 태국.

캄보디아와

검증사이트 MOU는 상호 이해의 정신과 선의의 프레임 워크에서 협력을 확립하고 물류 분야의 두 나라 간의 밀접한 유대를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이번 계약에 따르면, 양 당사자는 세 가지 영역, 즉 물류 정책과 법적 틀에서 일할 것입니다. 국내 총생산 (GDP) 및 물류 성과 지수

(LPI) 당 물류 비용; 물류 분야에서 제도적 및 이해 관계자 역량을 강화합니다.

캄보디아 (LOSCBA)에있는 최근 이름이 이름이 지명 된 물류 및 공급망 비즈니스 협회 회장 인 Chea Chandara는 7 월 20 일 캄보디아와 태국이

공통 국경을 공유하며 정기적으로 상품을 운송한다고 전했다. 따라서 MOU는 당사자들에게 긍정적 인 결과를 제공 할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교통 부문은 경제 활동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므로 운송 부문이 비싸고 번거롭면 경쟁력을 자동으로 훼손하고 상품 가격을 인상 할 것이라고

그는 덧붙였다. more news

Chandara는“캄보디아와 태국은 매일 많은 교통 링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MOU가있을 때 서로 조정하면 두 나라에 상호 혜택을 가져다

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캄보디아와

그러나 그는 캄보디아의 교통 부문이 도로, 공항 및 항구를 포함한 지속적인 인프라 건설 덕분에 긍정적 인 추세를 일으킬 것이라고 낙관적입니다.

캄보디아 물류 협회 (CLA) Sin Chanthy 회장은 이것이 물류 부문의 또 다른 새로운 장이라고 말했다. Chandara는 두 왕국이 매일 상품을 움직이는 연속 국경을 공유하고 있다고 Chandara의 의견을 반영했다.

MOU는 국경 간 발송물을 촉진 할뿐만 아니라 양국 간의 무역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Chanthy는“물류 부문의 운영자로서 우리는이 MOU에 매우 만족합니다. 전달 속도를 높이고 비용을 어느 정도 줄일 수 있습니다.

현재 캄보디아-타이 교통 부문은 육상, 철도 (국경), 수로 및 공기로 연결되어 있다고 그는 지적했다.

한편 소니는 캄보디아의 다 모달 운송 및 물류의 연결에 대한 마스터 플랜의 초안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MasterPlan은 향후 10 년간 도로, 철도, 고속도로, 수로, 항구 및 공항과 관련된 500 억 달러 규모의 인프라 개발 프로젝트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를 갖추고 있습니다.

관세 소비국에 따르면 캄보디아와 태국 사이의 양자 무역은 2022 년 전 상반기에 22.8 % 증가한 2,297 억 달러로 증가했다.

태국으로의 수출은 전년 대비 36.7 % 증가한 495.78 백만 달러로 수입은 19.5 % 증가한 18 억 8 천만 달러를 기록했다. 1 월에서 6 월까지 태국과의 캄보디아의 무역 적자는 1,306 억 달러에 달했으며, 매년 14 % 증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