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서린 위닉, 젤렌스키가 ‘우크라이나 강자’

캐서린 위닉, 젤렌스키가 ‘우크라이나 강자’의 ‘완벽한 본보기’라고 말합니다.

캐서린 위닉


배우 캐서린 위닉 캐나다에서 태어났을지 모르지만, 그녀의 마음과 조국은 우크라이나와 함께 있다.

‘빅 스카이’의 스타는 우크라이나인 부모에게서 태어나 16년 동안 매주 토요일 우크라이나어를 사용하며 |
우크라이나 학교에 다녔다.

“저는 우크라이나 사람인 것이 매우 자랑스럽습니다,”라고 그녀는 폭스 뉴스 디지털에 말했다. 그는 “우크라이나 전통과
문화가 매우 다르고 우크라이나 정신은 불굴의 의지를 갖고 있다”고 말했다.”

러시아군이 우크라이나를 침공하자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진정한 지도자”라고 치켜세웠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캐서린 위닉, 인터뷰에서 “그가 우리의 리더라는 것이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그는 우리의 싸움을 이해하고, 우리가 우크라이나인이라는 것을 이해하며, 우리는 우리의 집이자 우리의 집을 지키기 위해 죽을 때까지 싸울 것입니다.”

위닉은 인터뷰에서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진정한 지도자”이자 “영웅”이라고 말했다.
위닉은 불과 몇 달 전 우크라이나의 독립 3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젤렌스키와 그의 아내 올레나와의 만남을 회상했다.

“세상이 이 사람을 보길 바랍니다… 이 사람은 진정한 영웅입니다. 그는 세계를 하나로 모으고 우리의 우크라이나를 부각시키는 진정한 지도자라고 말했다. “그는 그의 사람들과 함께 지내고 있다. 그는 그라운드에서 기꺼이 싸울 것이다.”

러시아어 모델, 우크라이나어 뿌리는 위기를 ‘어디서나 민주주의에 대한 공격’이라고 부른다.

그는 “젤렌스키 대통령은 어떤 공격도 우리 등을 보지 못할 것이며 우리 얼굴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고 덧붙였다. 그리고 그것은 환상적인 인용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우크라이나 사람들을 요약하기 때문이다. 우리는 싸울 것이다. 하지만 너는 우리의 등을 보지 않고 우리의 얼굴을 보게 될 것이다.”

위닉의 부모는 우크라이나인이다.


위닉은 “이번 사태는 단순히 우크라이나를 위한 싸움이 아니라 유럽 전체와 민주주의를 위한 싸움”이라며 전 세계에 관심을 갖고 우크라이나와 협력할 것을 촉구했다. 모든 문명세계는 인류를 위해 우크라이나를 도와야 한다.”

“나는 단지 모두가 단결하여 이 전쟁을 멈추기를 바란다. 위닉은 “러시아 국민들도 원하지 않는다”며 “그 누구도 원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우리가 자유로워질 권리가 있다는 것을 모두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베테니 프랑켈,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을 ‘감동적’이라고 칭하다

위닉은 또한 우크라이나인들이 자신들의 민족이라는 것을 세계가 이해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그는 처음 할리우드로 이사했을 때 캐스팅 에이전시로부터 우크라이나인과 러시아인은 똑같다는 말을 들었다고 회상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25일 오전 소셜미디어에 도시 곳곳에서 밤새 포격을 퍼부은 뒤 키예프 거리를 거닐고 있는 자신의 모습을 담은 동영상을 올려 “내가 여기 있다”고 밝혔다.


“우리에게는 우리만의 전통이 있고, 노래도 있습니다…우리에게는 독립 국가를 위해 싸워온 모든 사람들의 세대에게 전해지는 이야기들이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제가 배우로서 할리우드로 이사했을 때도 그런 좌절감을 느꼈다는 것을 압니다.저는 우크라이나 사람인 것이 매우 자랑스럽고 캐스팅 룸으로 걸어 들어가는데, 그들은 ‘오, 우리는 러시아인을 찾고 있어요.’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그것이 같은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저는, “잠깐만요. 아니요, 그것은 완전히 다른 언어입니다.’ 우크라이나는 완전히 다른 전통과 완전히 다른 삶의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진 갤러리: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하면서 키예프가 공격을 받다

한 남성이 2022년 2월 27일 키예프 인근 바실키프 마을에서 러시아 미사일 공격을 받은 후 파괴된 건물 앞을 걷고 있다.
2022년 2월 27일 키예프 인근 바실키프 마을에서 한 남자가 러시아 미사일 공격 후 파괴된 건물 앞을 걷고 있다.

위닉은 조국을 위해 기도하고 있다고 말하면서 끝을 맺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