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억 6,300만 달러 네덜란드 기금으로 친환경

1억 6,300만 달러 네덜란드 기금으로 친환경 사업 아이디어 촉진

SNV 네덜란드 개발 기구(SNV Netherlands Development Organization)는 8월 10일 기후 및 개발을 위한 네덜란드

기금(DFCD) 캄보디아 중매 이벤트를 개최하여 기후 적응 및 완화를 중심으로 한 이니셔티브에 대한 민간 부문 투자의 문을 열었습니다.

1억

먹튀검증커뮤니티 네덜란드 정부는 2019년 11월에 “기후 변화에 가장 취약한 커뮤니티와 생태계의 회복력을 높이기 위해” 1억 6천만

유로(1억 6천 3백만 달러)의 DFCD를 시작했습니다.

네덜란드 외무부는 성명에서 SNV를 포함하는 DFCD의 선구적인 컨소시엄은 “잘 설계되고 영향력 있는 기후 친화적인 프로젝트에서 공공 및 민

간 자본을 유치 및 배치하기 위해 기관 파트너십의 선도적인 본보기 역할을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밝혔다.

컨소시엄 회원들의 “오랜 프로젝트 개발 전문성”과 “자본 조달 및 투자 능력”은 “전체 라이프사이클 파이낸싱을 사용하여 프로젝트가 아이디어에서 완전한 구현으로 졸업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SNV 캄보디아 알렉산드리아 만델바움 지사에 따르면 DFCD는 2022~2023년에 라오스와 왕국에 대한 투자에 집중할 계획이다.

행사에서 Mandelbaum은 DFCD 자금 조달이 개념 연구, 초기 투자 및 직접 투자에 중점을 둔 세 단계로 나누어져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녀는 “기후 변화에 대처하기 위해 노력해 온 민간 부문의 기업이 특히 소농에서 농업 관련 기업에 이르기까지 지속 가능하고 효율적인

자금 조달 및 생산성 접근 방식을 통해 성공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협력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Tin Ponlok 환경부 장관은 이니셔티브의 성공을 보장하기 위해 민간 부문이 폐기물 관리 또는 태양 에너지와 같은 기후 변화와 관련된 비즈니스 프로젝트를 선택할 수 있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1억 6,300만 달러 네덜란드 기금으로 친환경

“우리 모두가 알고 있듯이 환경을 보호하는 기업을 지원하는 캄보디아 은행의 대출은 많지 않습니다.

그는 “네덜란드 정부의 현재 자금 지원은 선진국을 대신해 개발도상국을 돕겠다는 약속에 따른 것”이라고 덧붙였다.

상무부 대변인 Penn Sovicheat는 캄보디아가 농산물 수출국이라는 사실을 고려하여 지속 가능한 무역 개발 프로젝트의 실행을 “항상 지원”했다고 말했습니다.

농산물 생산과 무역은 환경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세심한 고려가 필요하다고 그는 설명했다.

“상무부는 농민, 민간 부문 및 개발 파트너가 SME(중소기업) 부문의 기업가가 환경 친화적이고 기후 변화에 강한 무역에 참여하도록 장려하는

역할을 하는 다른 프로젝트를 개발할 것을 권장합니다. 또는 생산”이라고 말했다.

Mong Reththy Group 부국장 Tan Monivann은 DFCD를 높이 평가하면서 기후 스마트 농업으로 식량 안보를 보장하는 역할을 강조했지만 민간

부문이 자금 조달에 장애물에 직면할 수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그는 “농업에 투자한 모든 주요 기업이 관련 기관, 특히 농업, 환경 및 경제 부처와 협력하여 이러한 프로젝트를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할 것을

권장한다”고 말했다.More news

네덜란드 외무부는 DFCD가 “기후 변화 적응에 초점을 맞춘 프로젝트에 재정 및 기술 지원을 제공하여 외부 민간 부문 자금을 대규모로

동원”한다고 언급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