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월드컵: 카타르 노동자 기금 공개 – 앰네스티

2022 월드컵: 카타르 노동자 기금 공개 – 앰네스티 설문조사
국제앰네스티의 새로운 설문조사에 따르면 영국 성인의 거의 4분의 3이 월드컵 수입으로 FIFA가 카타르 대회를 준비하는 동안 고통을 겪는 이주 노동자들을 보상하는 데 사용할 것이라고 밝혔다.

2022 월드컵

YouGov 설문 조사에서도 70%가 축구 협회가 행사와 관련된 인권 문제에 대해 목소리를 내기 바랍니다.

2022 월드컵

올해 초 캠페인 그룹은 FIFA에 “인권 침해”로 고통받는 근로자를 위해 최소 3억 5천만 파운드의 보상 기금을 마련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제안된 금액은 2022년 월드컵 상금 기금과 동일합니다.

앰네스티는 FIFA가 이번 대회에서 약 50억 파운드를 벌어들일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카타르는 경기장 노동자들을 어떻게 대했습니까?
카타르 2022: 축구가 변화의 촉매제가 될 수 있습니까?
카타르의 결승전을 위한 7개의 경기장과 새로운 공항, 새로운 지하철 및 도로를 건설하는 프로젝트에 최대 30,000명의 이주 노동자가 투입된 것으로 추정됩니다.

토토사이트 그러나 앰네스티는 2010년 이후 수십만 명의 이주 노동자들이 대회 개최와 대회

개최에 필요한 더 넓은 기반 시설을 구축하기 위해 고용되는 동안 인권 침해를 당했다고 밝혔습니다.

15개국의 17,000명 이상의 성인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으며 거의 ​​73%가 월드컵 수익을

지원하는 근로자 보상에 사용되었습니다. 이 수치는 영국에서 조사된 2,183명의 74%였습니다.

국제앰네스티의 경제 및 사회 정의 책임자인 스티브 콕번은 “시작까지 50일도 채 남지 않은 상황에서 시계가 똑딱거리고 있다”고 말했다.

“이러한 발견은 축구 지도부에 분명한 메시지를 보냅니다. more news

“전 세계적으로 사람들은 FIFA가 나서서 카타르의 이주 노동자들이 겪는 고통을 배상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뭉쳤습니다. 그들은 또한 국가 협회가 훨씬 더 확고한 입장을 취하기를 원합니다.”

“과거는 되돌릴 수 없지만 보상 프로그램은 FIFA와 카타르는 이 토너먼트를 가능하게 만든 수십만

명의 근로자에게 최소한의 보상 조치를 제공할 수 있는 명확하고 간단한 방법입니다.”

FIFA는 성명에서 BBC Sport와의 인터뷰에서 “응답자들은 최근 몇 년 동안 FIFA와 카타르의 파트너들이

근로자를 보호하기 위해 시행한 조치를 완전히 인식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발전은 주로 이 나라에서 열리는 월드컵의 결과로 이루어졌습니다.

“이에는 월드컵 준비에 관련된 근로자의 구제가 필요할 때 기업에 압력을 가하는 것도 포함됩니다.

근로자는 기업이 기준을 지키지 않는 다양한 형태로 보상을 받았습니다.

FIFA는 인권 정책에 따라 월드컵 관련 업무와 관련하여 부정적인 영향을 받았을 수 있는 근로자를

치료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