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llie Eilish, 팬 안전 문제로 런던 쇼 중단

Billie Eilish, 팬 안전 문제로 런던 쇼 중단

Billie Eilish

Billie Eilish는 몇몇 팬들이 무더운 기온으로 어려움을 겪자 토요일 런던의 O2 경기장에서 그녀의 쇼를 잠시 중단했습니다.
“다들 괜찮아?” 그녀가 물었다. “사람들이 기절하고 끌려가고 있었다. 덥다, 나도 알아.”
파워볼사이트 팬들이 “뭉쳤다”고 말하자 그녀는 무대 앞에서 긴장이 풀릴 때까지 음악을 멈췄다.
Eilish는 “한발 물러서서 모두에게 약간의 공간을 제공하십시오.”라고 말했습니다. “누군가가 조금 어리둥절해 보이면 누군가에게 말하십시오.”
그녀는 “감정을 저장하려고 하지 말라”고 덧붙였다.
이전에 Eilish는 O2 보안 팀에 청중에게 물을 나누어 줄 것을 요청했습니다.
팬들을 확인하기 위해 콘서트를 중단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2월에 그녀는 숨쉬기 힘들어하는 누군가를 발견한 후 애틀랜타에서 열린 그녀의 Happier Than Ever 투어 쇼를 중단했고 그들이 흡입기에 접근할 수 있을 때까지 진행을 거부했습니다. 그 달 말에 그녀는 뉴욕의 매디슨 스퀘어 가든(Madison Square Garden)에서 공연을 일시 중지하고 팬들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군중 안전 문제는 지난해 휴스턴에서 열린 트래비스 스콧의 아스트로월드 페스티벌에서 짝사랑 중 10명이 사망한 이후부터 주목을 받아왔다.
관중석에 있던 팬들은 이후 긴급구조대의 대응을 비판하며 주최측이 콘서트 중단을 요청하지 않은 이유를 물었다.
현재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Billie Eilish, 팬 안전


토요일 밤 O2에서 팬들은 스스로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한 그룹은 곤경에 처한 동료 콘서트 관객을 발견한 후 보호 서클을 형성하고 보안 팀에 알리기 위해 전화 조명을 켰습니다.
Eilish는 3분 만에 쇼를 재개했습니다. 그녀는 나중에 장소의 “모든 보안 [및] 모든 직원”에게 감사를 표하고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토요일 콘서트는 Eilish가 Happier Than Ever 월드 투어를 계속함에 따라 20,0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O2 경기장에서 열린 6개 날짜 중 두 번째였습니다.
분위기는 처음부터 뜨거웠다. 팬들에게 자주 들리지 않는 스타의 숨쉬는 보컬과 함께.
Eilish가 무대 가장자리에 접근할 때마다 Beatlemania-pitch의 비명 소리가 저녁을 장식했고 O2 주위를 휘젓습니다. 또는 그녀가 그러므로 나는 존재하는 동안 그녀의 무릎을 꿇었을 때; 또는 그녀가 팬의 프라이드 깃발을 집어 어깨에 걸었을 때; 그리고 그녀가 칠흑 같은 땋은 머리에서 scrunchie를 풀기 위해 고심했을 때조차도.
방탄소년단이나 원디렉션 같은 보이그룹에게 일반적으로 기대되는 반응이었지만, 그런 그룹들은 환상의 로맨스 약속으로 감정을 휘젓는 반면, Eilish의 노래는 초기 성인기의 불편한 지저분함을 맴돌고 있습니다.
그녀는 신경질과 우울증, 어색한 사회적 상호 작용, 절망적인 남자 친구에 대해 노래합니다. 그녀의 노래에는 섬뜩한 감각(하나는 치과 의사 드릴 소리가 특징임)과 권위에 대한 회의론이 있습니다.
그녀의 가사가 그녀의 팬들에게 그렇게 강력하게 반향을 일으키는 것은 당연합니다.More News
“그 노래를 큰 소리로 부르는 것은 무료 치료와 같았습니다.” 우리가 경기장을 떠날 때 12살 된 내 아이가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