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nis Rodman은 러시아에서

Dennis Rodman은 러시아에서 Brittney Griner를 개인적으로 석방하려고 할 것입니다.
전 NBA 스타 데니스 로드먼이 브리트니 그리너를 감옥에서 석방하기 위해 이번 주에 러시아를 방문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Dennis Rodman은

로드먼은 NBC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그 소녀를 돕기 위해” 러시아에 갈 수 있는 허가를 받았다고 말했다.

Dennis Rodman은

그는 앞으로 7일 이내에 갈 의사를 밝혔습니다.

그리너는 러시아 법원에서 범죄 의도로 마약을 밀수한 혐의로 지난 8월 초 러시아 교도소에서 9년형을 선고받았다.

그녀는 2월에 그녀가 소지하고 있던 대마초 기름이 들어 있는 전자담배 카트리지가 발견된 후 처음에 러시아에서 구금되었습니다. 그녀는 항소를 제기했다.

과거에 특히 북한을 여행했던 로드먼은 워싱턴 D.C.의 한 식당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그 소녀를 돕기 위해 러시아에 갈 수 있는 허가를 받았습니다.” 이어 “이번 주에 가려고 한다”고 덧붙였다.

바이든 행정부의 고위 관리는 로드먼의 행동이 그녀를 돕는 것보다 그리너의 대의를 해칠 가능성이 더 크다고 NBC 뉴스에 말했다.

이 관계자는 “정부가 러시아에 중대한 제안을 했다는 것은 공개된 정보이며 기존 채널을 통한 추가 협상 이외의 어떤 것도 석방 노력을 복잡하게 하고 방해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전 NBA 스타 로드먼은 과거 비공식 외교 활동으로 헤드라인을 장식했다. 2013년과 2017년 사이에 로드먼은 북한을 여러 차례 방문했으며, 그곳에서 김정은 위원장과 친구가 된 것으로 보입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2013년 로드먼은 그의 친구 “김”에게 공개적으로 미국인 수감자인 케네스 배를 석방할 것을 요청했다.

배씨는 ‘공화국에 대한 적대행위’ 혐의로 북한에서 15년 노동교화형을 선고받았다.

그는 2014년 11월에 석방되었습니다. 배씨는 나중에 로드먼에게 감사를 표하고 CNN에 자신이 조기 석방을 위한 “촉매”였다고 말했습니다.

NBC 뉴스에 따르면 61세의 로드먼은 “나는 푸틴을 너무 잘 안다”고 말했다. 로드먼은 2014년 러시아를 방문한 후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을 “멋있다”고 불렀다.

미국 시민은 국무부가 지금 당장 러시아를 여행하지 말라고 권고했습니다.

로드먼은 그의 나라 여행 계획이 발표된 후 소셜 미디어에서 트렌드 화제가 되었습니다. “음…더 좋은 계획 있는 사람 있어?” 트위터 사용자 @Peter_Grinspoon이 물었다.

@larrytufaro는 “Dennis Rodman이 이것을 해내면 그를 세계 평화의 대사로 임명합니다.”라고 썼습니다. more news

다른 많은 소셜 미디어 사용자들은 로드먼이 김정은과 같은 세계 지도자들과의 과거 경험을 왜 그리너를 대신해 협상에 파견되어야 하는지에 대한 증거로 지적했습니다.

우리를 Antony Blinken 국무장관은 지난 7월 미국이 그는 러시아에서 간첩 혐의로 16년 형을 선고받고 복역 중인 그리너와 동료 미국인 폴 웰런의 석방을 요구하는 “제안”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