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Kabaeva는 스포츠에서 은퇴한 후

MsKabaeva는 언론계 진출

MsKabaeva는

러시아 대통령이 자신이 카바예바와 관련이 있다는 사실을 부인하고 있을 당시 그녀는 성공적인 스포츠 경력에서 정치인으로 전환하고 있었습니다.

그녀가 선택한 종목은 리듬체조였는데, 이 체조에서는 경쟁자들이 리본과 공과 같은 장비를 사용하여 루틴을 수행했습니다.

전성기의 카바예바는 세계 최고였다고 주장해 왔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이름을 딴 움직임을 가지고 있었고 스포츠를 지배하는 팀에서 최고의 연기자였습니다. 러시아는 2000년부터 2016년까지 사용 가능한 모든 올림픽 금메달을 획득했습니다.

1983년생인 그녀는 4살 때 리듬체조를 시작했다. 그녀의 코치인 Irina Viner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나는 그녀를 처음 봤을 때 내 눈을 믿을 수 없었습니다. 그 소녀는 리듬 체조에서 중요한 두 가지 특성인 유연성과 민첩성의 드문 조합을 가지고 있습니다.”

카바예바는 “러시아에서 가장 유연한 여성”으로 알려지게 될 것입니다.

그녀는 1996년에 국제 데뷔를 했고 1998년 유럽 선수권 대회에서 깜짝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MsKabaeva는

2000년 시드니 올림픽에서 후프에 대한 비특이한

오류로 인해 많은 비용이 들었고(그녀는 바닥에서 굴러떨어지도록 내버려 두었습니다) 그녀는 종합 종목에서 동메달을 관리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4년 후 아테네에서 그녀는 더 나은 성적을 거두며 금메달을 획득했습니다.

은퇴할 때까지 그녀는 올림픽 상 외에도 18개의 세계 선수권 메달과 25개의 유럽 선수권 메달을 획득했습니다. 다른 러시아
선수들처럼 그녀는 금지 약물 양성 반응을 보인 후 2001년 한 대회에서 메달을 잃으면서 도핑의 오염에서 벗어나지 못했습니다.

그녀는 2007년부터 2014년까지 집권 러시아 통합당과 함께 러시아 하원의원에 재직하면서 정계에 입문했습니다.

2014년에 그녀는 거의 모든 주요 러시아 국영 언론 매체에 큰 지분을 가지고 있는 내셔널 미디어 그룹의 회장이 되었습니다.

그러한 매체들은 우크라이나 전쟁에 대해 집요하게 친크렘린의 메시지를 퍼뜨리고 있으며, 우크라이나인들이 자신들의 도시에 포격을 가하고 러시아군을 해방군으로 내세우고 있다고 비난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직위는 그녀를 부유한 여성으로 만들었습니다. 유출된 문서에 따르면 그녀는 연간 약 1200만 달러(970만 파운드)를 번다고 합니다.

그녀와 푸틴 대통령이 언제 처음 만났는지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주요 올림픽 선수가 한 국가의 대통령을 만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2001년 푸틴 대통령이 그녀에게 국가 최고 영예인 우정의 훈장을 수여했을 때의 사진이 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몇 명인지에 따라 다르지만 함께 자녀가 있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한 스위스 신문에 따르면 카바예바는 2015년 루가노 호수 근처의 한 병원에서 남자 아이를, 2019년에는 같은 장소에서 또 다른 남자 아이를 가졌다고 보도했다. 그러나 선데이 타임즈와 월스트리트 저널은 2019년 모스크바에서 쌍둥이를 낳았다고 전했다. 그녀는 몇 명의 자녀를 가졌습니다.

크렘린은 그러한 보고를 거부합니다. 2015년에 푸틴 대통령의 대변인은 “블라디미르 푸틴이 낳은 아기의 탄생에 대한 정보는 현실과 일치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푸틴 대통령의 신중한 성격은 공개적으로 그가 류드밀라와 함께 낳은 자녀의 이름을 언급한 적이 없고 성인 딸이 두 명 있다는 말 외에는 언급하지 않는다는 추측이 계속될 가능성이 있다는 것입니다.

카바예바는 푸틴 대통령과의 관계에 대한 보도가 나온 이후 주목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