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TSB는 미국의 모든 신차에서 운전자의

NTSB는 미국의 모든 신차에서 운전자의 음주 여부를 확인하기를 원합니다.

NTSB는 미국의

오피사이트 디트로이트
미국 교통안전위원회(National Transportation Safety Board)는 미국의 모든 신차에 술에 취한 사람의 운전을 막을 수 있는 혈중알코올 모니터링 시스템을 장착할 것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미국 고속도로교통안전국(National Highway Traffic Safety Administration)이 이 권고안을 제정할 경우 미국 고속도로 사망자의 가장 큰 원인 중 하나인 음주 관련 사고 건수를 줄일 수 있다.

도로를 더 안전하게 만들기 위한 새로운 노력은 지난 화요일에 발표된 보고서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년에 음주 운전자가 캘리포니아 프레즈노 근처에서 다른 차량과 정면으로 충돌하여 성인 운전자와 7명의 어린이가 사망한 끔찍한 사고였습니다.

NHTSA는 이번 주 미국의 도로 사망자가 위기 수준에 있다고 밝혔습니다. 작년에 거의 43,000명이

사망했으며 이는 16년 만에 가장 많은 수로 미국인들이 전염병 대유행 명령을 받은 후 도로로 돌아왔습니다.

조기 추정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까지 사망자가 다시 증가했지만 4월부터 6월까지는 감소했으며 당국은 이것이 추세가 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규제 당국이 없고 다른 기관에 조치를 요청할 수 밖에 없는 NTSB는 이 권고안이 NHTSA가 움직이도록 압력을 가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빠르면 3년 후부터 효과가 있을 수 있습니다.

“NHTSA가 행동에 나서야 합니다. 우리는 숫자를 보고 있습니다.”라고 NTSB 회장 Jennifer Homendy가 말했습니다.

“우리는 생명을 구하기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그녀는 NTSB가 2012년부터 NHTSA에 알코올 모니터링 기술을 연구하도록 촉구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기술이 더 빨리 구현되면 더 많은 생명을 구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NTSB는 미국의

이 권장 사항은 또한 시스템이 운전자의 행동을 모니터링하여 경고하는지 확인하도록 요구합니다.

그녀는 현재 많은 자동차에 운전자를 겨냥한 카메라가 있어 운전 장애를 제한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Homendy는 알코올 테스트를 완료하는 데 시간이 걸린다는 점도 이해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 “또한 NHTSA가 사용 가능한 기술과 표준을 개발하는 방법을 평가하는 데 시간이 걸릴 것이라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NHTSA로부터 논평을 구하는 메시지가 화요일에 남겨졌다.

이 기관과 16개 자동차 제조업체 그룹은 2008년부터 공동으로 음주 모니터링 연구에 자금을 지원하여 안전을 위한 운전자 알코올 감지 시스템이라는 그룹을 구성했습니다.

그룹 대변인인 제이크 맥쿡(Jake McCook)은 “이 그룹은 운전자의 호흡을 자동으로 테스트하여 운전자가 장애가 있는

경우 차량이 움직이지 않도록 하는 기술을 연구하기 위해 스웨덴 회사를 고용했다”고 말했습니다.

McCook은 운전자가 튜브에 바람을 불어넣을 필요가 없으며 센서가 운전자의 호흡을 확인한다고 말했습니다.

또 다른 회사는 사람의 손가락에서 혈중 알코올 농도를 테스트할 수 있는 가벼운 기술을 연구하고 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호흡 기술은 2024년 말까지 준비될 수 있고 터치 기술은 약 1년 후에 나올 것입니다.

McCook은 자동차 제조업체가 새 차량에 이 기술을 적용하는 데 1년 또는 2년이 더 걸릴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기술이 준비되면 미국 도로에 있는 약 2억 8천만 대의 차량 대부분에 기술이 탑재되기까지 몇 년이 걸릴 것입니다.

지난해 초당적 기반시설법에 따라 의회는 NHTSA에 자동차 제조업체가 3년 이내에 알코올 모니터링 시스템을 설치하도록 요구했다.

기관은 연장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그러한 요구 사항을 제정하는 것이 느렸습니다.

이 법안은 기술을 지정하지 않고 운전자가 손상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운전자를 “수동적으로 모니터링”해야 한다고 명시하고 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