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n der Leyen EU 의장은 에너지 시장의 정비

von der Leyen EU 의장은 에너지 시장의 정비, 화석 연료 이익에 대한 세금 약속

von der Leyen EU

토토 추천 우르줄라 폰 데어 라이엔 EU 집행위원장은 11일(현지시간) 유럽연합(EU)이 전력시장에 대한 “깊고 포괄적인 개혁”에

착수할 것이라고 밝혔다.

von der Leyen은 프랑스 스트라스부르에 있는 유럽 의회 건물에서 열린 연례 국정연설에서 시장이 성과주의 원칙에 따라 설계되었으며 목적에 적합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소비자들은 저비용 재생에너지의 혜택을 받아야 한다”며 “그래서 우리는 전기 가격에 대한 가스 가격의 지배를 분리해야 한다”고 말했다.

Von der Leyen은 또한 파이프라인 가스에서 액화 천연 가스의 사용 증가로의 전환이 있었지만 가스 시장에서 사용되는 벤치마크인

TTF는 적응하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위원회가 이러한 변화를 반영하는 보다 대표적인 거래 벤치마크를 개발하고 담보에 대한 규칙을 수정하고 장중 가격 변동성을

제한하는 조치를 취함으로써 에너지 공급업체에 대한 유동성 압박을 완화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러시아가 핵심 노드 스트림 1 파이프라인을 통한 유럽으로의 가스 흐름을 무기한 중단함에 따라 이달 초 유럽의 공급 및 가격 책정

모두의 에너지 위기가 정점에 이르렀습니다.

EU 에너지 장관들은 금요일에 만나 러시아 가스에 대한 가격 상한, 화석 연료 회사의 이익에 대한 횡재세, 재생 및 원자력 회사의

수익 제한, 피크 시간 에너지 사용 감소를 위한 의무적 목표를 포함하는 5개 항목 계획을 논의했습니다. 5% 및 전력 회사에 대한 비상 신용 한도.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계획이 발표된 후 기존 계약을 무시하고 유럽에 대한 에너지 공급을 완전히 차단하겠다고 위협했습니다.

von der Leyen은 횡재수와 세입 상한제 계획에 대해 설명하면서 이익이 반드시 나쁜 것은 아니지만 “전쟁과 소비자의 도움으로 엄청난 기록적인 매출과 이익을 얻는 것은 잘못된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von der Leyen EU

“이런 시대에는 이익을 가장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나눠주고 분배해야 합니다.”

그녀는 유럽연합 전역의 수백만 가구와 기업이 물가 상승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미래에 대해 두려워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화석 연료 이익에 대한 세금으로 1,400억 유로(1,398억 달러)를 에너지 청구서 지원을 위해 회원국 간에 분할할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Von der Leyen은 블록의 우선 순위가 러시아 가스에 대한 의존도를 끝내는 것이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로부터의 수입은 이미 작년 40%에서 현재 9%로 떨어졌습니다.

“우리는 스토리지에 합류하기로 동의했으며 현재 84%로 목표를 초과 달성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계속해서 “이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러시아에서 미국, 노르웨이, 알제리 등과 같은 신뢰할 수 있는 공급업체로 다각화해야 하며 재생 가능 및 LNG 터미널에 더 많은 투자를 해야 합니다.

‘푸틴은 실패할 것’
우크라이나 영부인 올레나 젤렌스카(Olena Zelenska)가 스트라스부르에 주빈으로 참석해 의원들의 기립박수를 받았다.

젤렌스카는 트위터에 폰 데어 라이엔이 우크라이나가 EU 회원국 후보가 되는 데 기여한 데 대해 “개인적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노란색과 파란색의 우크라이나 국기를 입고 연설을 한 폰 데어 라이엔은 지난 2월 24일 러시아의 침공 이후 우크라이나가 ‘악의 얼굴’에 직면했다며 전쟁에 대해 열정적으로 말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