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NBA 슈퍼스타 브리트니

WNBA 슈퍼스타 브리트니 그리너의 부재는 눈에 띄지 않았습니다.

프라이드의 달을 기념하여 NBC Out은 새로운 세대의 LGBTQ 선구자, 제작자 및 뉴스 제작자를 강조하고 축하합니다. 여기에서 전체 #Pride30 목록을 방문하세요.파워볼사이트

WNBA 스타 브리트니 그리너는 지난 3월 러시아 당국이 그녀를 2월에 구금한 사실이 밝혀져 국제 헤드라인을 장식했다.

러시아 관리에 따르면 31세의 그리너는 수하물을 수색하던 중 대마초에서 추출한 기름이 들어 있는 전자담배 카트리지를 발견한 후 마약 혐의로 체포됐다. 그녀는 우크라이나에 대한 크렘린의 공격성에 대해 서방과 러시아 사이의 긴장이 고조됨에 따라 체포되었습니다.

미 국무부는 지난달 WNBA 비시즌 동안 러시아 프로리그에서 뛰기 위해 러시아에 머물렀던 그리너가 “러시아 정부에 의해 부당하게 구금되고 있다”고 결정했다.

그녀가 가명이 되기 오래 전에 레즈비언인 그리너는 LGBTQ 스포츠 역사의 전설이었습니다.

그리너는 2개의 올림픽 금메달, 2013년 그녀와 계약한 피닉스 머큐리의 WNBA 챔피언십, 그리고 베일러 대학교의 전국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2014년에 그녀는 WNBA 플레이오프 역사상 최초로 슬램 덩크를 기록한 선수가 되었습니다. 휴스턴 태생인 6피트 9인치의 그리너가 1996년 창단 이래 WNBA 역대 최고의 선수 25명 중 한 명으로 선정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녀는 2013년 Sports Illustrated 기자가 예기치 않게 그녀에게 섹슈얼리티에 대해 질문했을 때 레즈비언으로 커밍아웃했습니다

WNBA 슈퍼스타.

“여자스포츠, 여자스포츠, WNBA에서는 이미 선수들이 나왔고, 정말 받아들여지고 있어요. 왜 그 문제에서 남녀의 차이가 있습니까?” 기자 매기 그레이가 물었다.

“그게 왜 이렇게 다른지 정말 대답을 못했어요. 밖으로 나온 사람이 되는 것은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한 것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당신이 누구인지를 말하십시오.”라고 Griner는 잡지에 말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무슨 말을 할지 걱정하지 마세요. 그들은 항상 할 말을 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당신이 당신 자신에게 진실하다면, 그것이 빛날 수 있도록 하십시오. 당신이 누구인지 숨기지 마십시오.”

그해 말, 그리너는 ESPN 인터뷰에서 자신이 9학년 때 엄마에게 커밍아웃했지만 대학 코치의 조언에 따라 공개적으로 섹슈얼리티를 숨겼다고 밝혔습니다.

LGBTQ 스포츠 사이트 Outsports의 설립자인 Cyd Zeigler는 Griner의 커밍아웃 스토리의 “놀라운 부분”은 그녀가 경력 초기에 공개적으로 커밍아웃했다는 점이라고 말했습니다.

Zeigler는 “최고의 선수가 선수 생활을 시작하면서 상승세를 타고 나오는 경우는 매우 드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에 대해 너무 자신감이 있었고 WNBA에서 받아들여지는 데 너무 자신감이 있었기 때문에 그녀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망할! 나는 내가 원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그녀의 이야기의 아름다움입니다.”more news

5월 6일에 시작된 WNBA 시즌에서 그리너의 부재는 눈에 띄지 않았습니다. 리그는 2022년 시즌 동안 12개의 모든 경기장 코트에 42번 등번호를 부여함으로써 그녀에게 영예를 돌렸습니다.

그리너의 변호사는 지난달 18일까지 미결 구금을 연장했다고 밝혔다.